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맛집

[맛집양주]분위기 살리고 낭만을 위하여 낮보다 밤이 좋은 이곳 장흥. 야간열차같은 ^^ 마차여행.

728x90
SMALL

 

분위기 살리고 낭만을 위하여 낮보다 밤이 좋은 이곳 장흥. 야간열차같은 ^^ 마차여행.

 

 

아직도 봄날이라고 하기에는 쌀쌀함이 장흥관광지구에는 있습니다.

넓은 관광단지 낮에는 미술관과 많은 볼거리 놀이랜드가 있는 이곳..

밤에는 또다른 불야성이 있습니다.^^;;;

 

뿌나가 운치있는 밤을 위해서 이곳을 찾았답니다.

분위기도 살리고 낭만을 위하여

^^*

 

간혹 이런 힐링도 필요하지 않을까요!?

 

옛추억을 기억하며 칼도 함 들어보는 호의호식의 경양식 스~타일의 이곳은 어디!!??

 

ㅎㅎ 짜잔~~~ ㅎㅎㅎ

 

 

이곳은 마차안입니다..^^

멀리서보면 꼭~~ 마차가 열차 처럼 보입니다..^^;;

뒤부분에 현장의 자료사진을 실어봅니다..^^

 

 

식탁위에 놓여있는 묘한 마차그림과 시.....

 

밤나무골 산자락에

마음 풀어놓고

꽃이되고 바람이 되자

 

새에게

두 개의 날개가 있듯이

하늘빛 향기와 맑은 기운이 넘쳐 흐르는

그런 감성이 깃들인

둥지에서

 

갈 길 멀어도 쉴 수 있는 여기

언제가 우리

남기고 갈 추억을 빚는

꽃이 되고 바람이 되자.

 

 

스프나와주시공..ㅎㅎ

 

추릅  ^^;;; 히~~~

속 다스리는데는...편안하고 고소한 ㅎㅎ

스프도..좋탐서...ㅎㅎㅎ

 

경양식 집이래도...조선(한국)의 입맛은 어쩔~~ ㅎㅎㅎ

깍뚜기..ㅎㅎㅎ

 

아직도 변함없는 노란무우 ^^ ㅎㅎㅎ

 

샐러드~~ ^^ 기본됩니당..ㅎ

쫘~~악 펼쳐진 사진..하나..ㅎㅎㅎㅎ

 

 

 

히~~ ^^;;; 부드러운..이맛 ??

 

자~풀샷 !!!

 

아시죠~ ^^

째려봐야..소화가 잘된다는..뿌나스~타일..ㅎㅎ

 

소박하니 분위기 잡으면서...^^..대화를 나누공...ㅎㅎ

양식의 장점을 최대한 이용하는 테크닉(?)

 

벗님예~~ ^^ 우때예~~ ^^*

 

홍당무와 붉은 새우 ^^;;;;

 

밥위에 뿌려온 맛소스~

어릴때 로망이였죠..고소하니..ㅋㅋㅋㅋ

아~ 옛향수가..ㅎㅎㅎ

 

요넘두 한압 하이소(하세요) ^^;;;

 

그리고 뿌나가 식사하는동안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함께 해주신 님 이글을 빌려서 감사드립니다..

복받을껴....종일 일하공..ㅠㅠ...

고마워요..

뿌나 몸도 지치고 맘도 지쳤는데...

많은 위로가 되었답니다....감사합니다.

 

좋은 인연으로 오래오래 그렇게 지냈으면 합니다.

 

아버님 소천하시고....이곳이 사실 의미있는 곳이라....ㅠㅠ....저의 친할머니를 모신 곳이기도...큰아버지를 모신 곳이기도 하기에....

뿌나만의 힐링을 했답니다...^^

 

이날까지 좋았다가..갑자기 몸이 휘리릭~~하면서..병원신세를 졌네요...ㅠㅠ....에공...지금은 많이 회복했담서...^^

다~~벗님들의 염려와 걱정땜시...빠른 회복이 되지 않나 하는...뿌나생각 ^^

 

이글을 빌려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벗님들~~ㅎㅎ

 

이곳은 뿌나가 먹은 것은 돈까스 ^^ 1인분 18,000원 (후식포함 -커피/녹차/콜라/사이다)

 

쇠고기나 돼지고기 쌀은 국내산이구요..

김치가 중국 수입산이였네요...ㅜㅡ...ㅋ

 

그리고 함께 해주신 분은 따뜻한 허브차 7,000원

 

가격대비 쪼매...센(?) ㅋ 허나 분위기와 낭만을 위한 힐링이 있다면...모...요정도는 햑 !!! ㅎㅎㅎㅎㅎ

언제나 선택은 벗님들 몫 !!! 뿌나는 정보제공이람서..ㅎㅎㅎ

 

마차여행

양식레스토랑

 

영업시간

평일 PM 3:00 ~ AM 1:00

주말 PM 3:00 ~ AM 3:00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석현리 386 - 6

 

 

마차여행 홈페이지

 www.macha.co.kr

 

 

 

 

구름다리(?) ㅎㅎ

 

 

구름다리위에서 본 마차행렬..ㅎㅎ

 

 

 

 

마차안의 느낌 !!??

연인의 약속과 다짐..

잼난 표현들...이것이 ...낭만이고..이것이 추억이겠져~ ㅎㅎㅎ

 

음...흠흠흠 !!!

어때요..봄바람 살랑 살랑 불때...사랑하는 연인과..^^

사랑하는 마눌님과~~ ㅎㅎ

이곳에서 사랑의 힐링을 느껴보시란 뿌나 추천~~~ !!!

 

 

 

2월말인디 ^^;;; 바닥에 눈이..헐~~ ^^

그래서 이곳은 장흥입니당..ㅎㅎ

흔들려도...ㅜㅡ...증거를 위해서뤼~ ^^;;

 

마차옆길로 눈이 그리고 마차 바퀴 ㅎㅎㅎ

이곳은 마차여행입니당..ㅎㅎ

 

이곳은 실내의 응접실 스타일과

야외의 마차 형태가 다~있는 넓은 공간입니다.

 

벗님들의 선택은 자유~~ ^^

뿌나는 분위기와 낭만을 위해서 야외의 마차 안을 잡았다눈..ㅋㅋㅋ

 

실내에서 본 야외의 마차와 야경~ ㅎㅎ

 

그럼 궁금한 실내의 분위기를 볼까요?? ㅎㅎㅎㅎ

 

편안한 안락 소파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아직도 마지막 겨울의 운치가 있었답니다..ㅎㅎ

 

대형 쇼윈도우로 보는 야외 마차의 조명과 모습들...

 

 

실내의 응접실도 한멋하죠!!??

 

 

많은 사람이 가셨도...다~소화가 될 듯..^^..

주말에는 넘쳐나는 나름 유명한 마차여행입니다...ㅎ

 

뿌나는 야간에 오시는 것이 좋다는 팁 !!! ㅎㅎㅎ

(이유는 어차피 쓰는 던이라면...분위기있는 곳에서..둘만의 ㅋㅋ)

 

한켠의 소품들 ^^ 지나 겨울의 추억이 고스란히 뭍어있든 듯..ㅎㅎㅎ

므흣..ㅎㅎ

 

겨울의 츄리(트리)~~ ^^;;;

 

앙증맞은 소품들...^^ 작은 인형들...ㅎㅎ

 

주방및 카운타 ^^

 

들어가는 입구에는 앞에서 본 큰 바퀴와 그림 시화가 있네요..ㅎㅎ

 

자세히 보시란~ ^^ 뿌나의 인증샷 !!! ㅋㅋㅋ

히~~~

 

마차안에는 인터폰이 있었서..^^

주문과 궁금한 것은...이것으로..

호~~ ^^...예전엔...마차에 없는 거죠?? ^^*

 

 

 

 

 

 

 

 

 

 

2월말인디..아직도..ㅜㅡ..눈이..감기 조심하세요..^^;;;

 

요기서 부터는 뿌나의 야간촬영 느낌 !!! ㅎㅎ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