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맛집

[맛집파주]파주에는 많은 음식점이 있습니다..헤이리라꼬...장단콩 통일동산두부마을

728x90
SMALL

 

파주에는 많은 음식점이 있습니다..헤이리라꼬...장단콩 통일동산두부마을 ^^

 

파주 헤이리는 유명하다는 것 벗님들 아시죠??

이곳으로 인해서 파주는 자연스럽게 먹거리가 유명해지고

맛집소개로 많이 소개되죠 ^^

 

뿌나가 헤이리는 다음에 소개하고...

오늘은 이곳에서 먹은 장단콩 통일동산두부마을에서 먹은 청국장을 소개합니다...^^*

 

헤이리홈페이지

 http://www.heyri.net/blog/

 

함께해주신

 

 식당을 소개해준 동해여행전문블로그 전돈학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보이시죠??

청국장의 묘~한 냄새가 없었다눈..ㅎㅎ

그리고 고소함이 있었다는....이야기...

 

딱 !! 맛이 보이시죠??

 

 

테이블위에 올라올 때는...이렇게 뽀글뽀글합니다..ㅎㅎ

 

풀샷 !!! ㅎㅎ

가장먼저 볶은 콩이 나옵니다.

물론 숭늉부터나옵니당...

 

참 특이했던 기억입니다...ㅎ

 

맑은 숭융..ㅎ

 

 

 

 

그리고 순두부..

보통 두부마을에 나오는 기본적 순두부죠??

뿌나는 고소하니 잘먹는데..

어떤분은 두부 비린네에 이놈을 잘못먹는다는...

뿌나는 먹습니다...혹여 맛이 강한분은 간장...과 함께 드셨보신다면 ?? ㅎㅎ

 

이녹파전이 참..맛이 좋았다눈..ㅎㅎㅎ

 

어때에..

뿌나가 파전을 좋아하는 것을 이제 벗님들도 알 듯..ㅎㅎㅎ

 

아싹하니 씹히는 김치의 느낌..ㅎㅎ

 

나물..

 

 

 

 

 

 

 

 

 

 

깔끔하니 반찬이 나옵니다.

많은 사람들이 넓은 식당을 가득메웁니다.

 

호~~ 무엇이 이렇게....이곳 파주의 헤이리 식당으로 끌어오는 것일까요??

헤이리마을때문인 듯합니다.

 

 

장탄콩 통일동산 두부마을

단체손님환영

 

파주장단콩

 

G & G PAJU

 

031 - 945 - 2114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64 - 2(필승로 Pilseung-ro 480)

 

 

 

 

 

바쁜 스텝님들 ^^ 친절하시공 부지런하십니다.

 

 

최상 품질의 장단콩으로 직접 띄운 청국장과 매일 만드는 두부로 최고의 건강음식을 만들겠습니다.

이 초심이 변하지 않았으면합니다...ㅎㅎ

 

넓은 온돌식및 식탁으로 되어있습니다.

 

식당밖에 휴게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free counters

 

배너 위젯      

 

28034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