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경기가 안정되는 날까징 주류를 1병드시면 1천원을 준다는 이곳 헐 ~ !!! 삼대돼지불고기

728x90
SMALL

 

경기가 안정되는 날까징 주류를 1병드시면 1천원을 준다는 이곳 헐 ~ !!! 삼대돼지불고기

 

지인의 초대로...이야기 저야기하다 잼난 식당이 있다고해서 찾아갔다.

헐~~

정말..잼난곳이당... 소주나 맥주를 한병먹을 때 마다 1000원을 준단다...호 !!!

대박..이런 가게가..뿌나가 간시간은..점심시간이라..쪼매 아쉬웠다...술은 못하지만..기분문제아닌가!?...꺙 !!!

 

마케팅도 최고지만..그 맴이...짠~~ !!! 하게 한다.

문구속에는 세상사가 다~있넹...^^;;

 

요밑에 포스팅에 있습니다..가게 벽면에..붙어있는 칼라 풀한...포스트....

 

"경기가 안정되는

그날 까지 쭈욱~

모든 주류 주문시 1병당

현금 천원을 그냥 드립니다.

맛있는 고기 한점과 한잔 마시고

불경기 속에서 힘내고 삽시다."

 

한입하시지예 ^^;;;

우때예 ^^ 때깔죽이지 !!! ㅎㅎㅎㅎ(싸이버젼~~ ㅋㅋㅋ)

 

 

양념 돼지갈비 3인분 ^^;; 기본이 3인분이라네요..ㅎㅎ

 

거나한 풀샷..^^;;;

 

숯불이 ..타오릅니다..

이럼..이제..맛나게 먹는 겁니다..

 

오늘따라...숯불의 불이 참...따뜻한 색입니다...(분위기잡은 뿌나 !! ㅋㅋ 쫄지마~~!!!)

 

불판은 알아서 금방 금방 바꾸어주시네요..^^;;;

바쁘면 바꾸어달라하는 것이..^^...좋겠습니다..ㅎㅎ

 

양념...게장..^^ 요넘두..별미라..별도 판매를 하두만요..ㅎㅎ

 

뿌나가 좋아라하는 김치전~~~ ^^;;;

피자만큼..좋아한다눈..ㅋㅋ

 

녹색..야채..ㅎ

 

짱아찌~ ㅎ

 

별도판매하는 별미 도토리묵~ ㅎㅎ

 

김취~~ ^^;; !!!

 

 

파무침 ^^ 

 

 

막 올린...때깔의 양념돼지고기 ^^....

 

같은 공간 다른 느낌..ㅎㅎㅎ

 

캬..대잎에...그~아무나 먹을 수 없다는...캬~~

작은 배려가...엄청난 기쁨을 주죠..^^....

 

이렇게..보니..시한수 읖조립니당..ㅎㅎㅎ

어~~허~~ !!!!

에헤라..디여~~에헤라~디여..!!! ㅋㅋㅋㅋ(생각이 안나서..마구 치대는 뿌나..ㅋㅋ)

 

도토리묵이 별미였네요..ㅎㅎ

 

따뜻한 미역구...여자분한테 더~좋은..

남자한테도 좋다는뎅...(뿌나는..쪼매..그래요 먹기는 잘먹어요..ㅎㅎ)

 

 

소리가 쪽 ~! 쪽~! 했다나 어쨋다나...ㅋㅋㅋㅋ

 

버섯도 ..고소하니..ㅎㅎ

고기랑 어울리는 순간이였답니다..ㅎㅎ

댓잎의 향과 버섯의 향...

그리고 함께 하는 익어가는 고기의 향이 3박자로 식감을 자극하는 순간

이때가..모~~ 식사시간의 최 절정인 듯합니다..ㅎㅎ

 

벗님들...오늘도..뿌나가..

벗님들을 자극합니다...

혼자 먹어서..지송합니다...

드시면 압니다...이맛을...캬~~~ ^^

심봤다 !!!! ㅎㅎㅎㅎ

 

딱 !!! 보인담서..ㅎㅎㅎ

이제는 척~~보면 앱니당(예전 부채도사 버젼..ㅋㅋ)

리듬

맛나게 먹었습니당~~~~ 앙 !!!(마무리~ ^^)

 

요로콤도 먹고요..^^...

 

꼬기만도 먹고요..ㅎㅎㅎ

 

완존히 쌈도 싸먹고요..^^;;;

 

이렇게도 먹고요...모~다양하게..먹어도..각각의 맛과 향은..기분좋았답니다..ㅎㅎ

 

뿌나는 꼬기만 먹기도하지만..

간혹..

이렇게 밥과 함께 먹는 꼬기도 좋습니다..ㅎㅎ

 

뽀글..뽀글 현장을 담으려 애스는 뿌나..^^

현장감 있죠!!?? ㅎㅎ

 

단촐한 반찬과..먹지만..그 맛은..좋았담서..ㅎㅎㅎ

 

 

딱 !! 갈비 들어주시공..ㅎㅎㅎ

아~흣 !!!

바로...뜯어주시공...ㅎㅎㅎㅎ

 

이것이 갈비맛아닙니까 !!?? ㅎㅎ

뿌나 혼자 흥분하는..ㅋㅋㅋㅋ

 

기분좋게 먹은 것은 순전히..^^

함께한 지인의 잔잔한 설명과....이곳의 이야기들...

 

삼대가 1대 2대 3대로 전해오는 전통의 삼대보다는 

1대 2대 3대가 함께 장사하는 삼대돼지불고기라하네요..ㅎㅎ

 

이러면 어떠하고 저러면 어떠할까요..^^

 

많은 사람들이 기분좋게..먹고...하면 되는 거죠..ㅎㅎㅎ

많은 손님이 오셔두..그 친절...그 써비스 오래오래 되어야 합니다..ㅎㅎ

 

부자되세요

네~~~~ ^^;;;;

 

 

부산맛집, 미남맛집, 산야초숙성 양념돼지갈비 맛집


삼대돼지불고기

 

전화 : 051-505-0388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3동 1247-24

영업시간 : 12시~22시까지

 

주차장 : 혜림주차장 1시간 무료(식사손님 제외) 

 

 

 

더욱 더~ 이식당에 대하여 알고픈분은..^^;;;

여기 홈피로 가셨서..ㅎㅎ 보시면...

 

미남역 삼대집의 음식 감성 블로그

http://blog.naver.com/tellsec

 

 

작은 주차장 뒤에 소박하게 있습니다..^^;;;

 

 

주차장과 포스트들을 모아봤네요..ㅎㅎ

 

 

 

 

 

 

 

 

 

뽀글..뽀글...히~~ ^^ 된장이라예 !!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