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밥도둑을 찾아서 꽃게장 ^^;; 사장님 저 또 왔는데요!!?? ^^ 이하정꽃게정식 간장게장

728x90
SMALL

 

밥도둑을 찾아서 꽃게장 ^^;;  사장님 저 또 왔는데요!!?? ^^ 이하정꽃게정식 간장게장

 

 맛집들은..왜...구석진 곳에 있을까!?

간혹..의문을 가지게한다...

 

뿌나는 맛집이라고 소개하는 곳은...거의 정보제공적 차원이다.

 

오늘 뿌나가 찾은 곳은....자부심 대단한 이름 걸고 하는

 

이하정꽃게정식 간장게장을 찾았당..ㅎㅎㅎ

 

사장님의 외모(?)에 반하고..맛에..반하고...

ㅎㅎ 뿌나 사심가득한...ㅋㅋㅋㅋ

(지송..뿌나의 장난 이해해주삼..ㅎㅎ)

 

뿌나최초..맛집소개 사장님을 올리다.....(내리시라면 내릴께요...ㅜㅜ)

 

오늘..벗님들...시간 된다면..이곳에서 식사 한번해 보세요..^^;;

 

밥도둑이 달리 밥도둑 이것 습니까!!?? ㅎㅎㅎ

다 이유가 있다눈...ㅋㅋㅋㅋ

 

쪼맨만 넓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뿌나 이곳이 체인점 인줄 알았담서...ㅎㅎ

헌데..아니라넹...호~~~ 신기 신기...ㅎㅎㅎㅎ

 

때깔 어때요 ??  ^^* 간장게장...ㅎㅎ

 

양념은 손으로..딱 !!! 잡은 다음...쪽~쪽~ 먹는 맛 !!!

 

양념게장 ^^;;;;

 

오늘 뿌나가 소개하는 메인요리..

꽃게장과 꽃게양념장

 

풀샷 !!! 없으면..뿌나 맛집 소개의 허전함...ㅎㅎ

  

게란찜...ㅎㅎㅎ 아~맛이 사진에서 안나오네요...ㅜㅡ....

 

벗님...맛이 어때요 !!?? ^^

 

꺅

 

조기(?) ㅋㅋ

 

김 ^^

  

두부쪼림(?) ㅎㅎ

 

버섯

 

은근히...맛이..있었네요...요넘두..ㅎㅎ

 

사이드~맛..^^;;;

 

된장인디...게가 생명인..ㅋㅋ 게된장찌개...

이맛도..하이튼..좋았담서....모얌...다~게로 시작해서 게로 끝나는..캬~~

오늘 뿌나...입이 호강합니다..ㅎㅎㅎ

 

 

 

또..한맛 했던..잡채 ㅎㅎ

 

요맛은 어때요 ??

 

 

두부쪼림과 된장찌게의 게 ^^;;;

 

버섯 뽁음 (?)

 

 

추억의 맛..소세지(?) 계란무침.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시죠 !? 꽃게에다..요로콤...비벼먹는 맛 !!!!

뿌나표 비빔 간장게장...^^;;; 

 

지는 이렇게...물수건을 갖다놓고...영업하는 곳 첨봄...호~

역쉬~ 이름걸고하는 사장님...

좀 짱인 듯 !!!

 

쌩유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맛나게...함께 하신 분들과..^^ 건배도 했담서...

 

오늘..뿌나..거의 초토화..민망하공...

낮뜨거운...ㅋㅋㅋㅋ

 

그러나 할말은 한담서...히~~~ ^^;;;;

 

뿌나가 먹은 것은 간장게장 정식이랑..양념게장 정식 ^^*

4명이서 2인분씩..ㅋㅋㅋ 7,000원  × 4 = 28,000원. 함께 하신 지인이 계산...

(고마워요...이글을 빌려 인사합니다.^^ 복받을껴~!!!)

 

뿌나입맛에는...좋았담서...사장님이 직접...맛을 설명도 해주시공....히~~~ ^^;;;

신선한 재료를 부군께서 직접..공수한다는뎅..^^

(이것이 부부의 힘 !!! 오래오래 다복하세요~ ^^)

 

그래서 몰래..사장님도 올려봅니다...

요즘은 있잔아요...자신감...^^;;;

여사장님..대단해요~~ ^^;;;

 

 

이하정 꽃게정식

 

051 - 909 - 6100

 

부산 수영구 광안동 120 - 269 (주차장은 주변..^^)

 

 

 

 

 

맛나게 거나했던...^^;;;;

 

작으마 합니다...

작은 집 큰느낌...^^;;;;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