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젊은 사장님 센스가 엿보이는 부경대학가!? 선술집(?) The BOX '1미터피자'와 '맥주'

728x90
SMALL

[맛집부산]젊은 사장님의 센스가 보이는 부경대학가!? 선술집(?) 

BOX '1미터피자'와 '맥주'

 

뿌나 언제 부경대학가 앞을 안갔는지..지나만 다녔지..ㅋㅋ

이렇게 방문해보기는 ^^  언제만인지..ㅎㅎㅎ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자칭 까칠 입맛 이라고

맛집(?) 자랑이 대단하다는뎅...

(뿌나 팔랑귀 어디가지 않는당..ㅎㅎㅎ)

 

뿌나는 부산의 대학가에서 만나면 거의 부산 대학앞에서 만나고 식사도 하고 간단한 음료나 막걸리를 한잔합니다.

이 날은 부경대학가로 방황합니다..ㅋ

(옛날 부산공업대과 수산대학이 합쳐져 부경대학이 된 것 알죠!?)

 

이곳의 멋과 맛난 곳을 소개할까 합니다..ㅎㅎ

젊으니의 거리라 그런지..톡톡 튀는 가게가 있네요..ㅎㅎ

 

이름하야~~

1m피자 헐~~~ ^^ 피자가 1미터랍니당..벗님들..자!~함 볼까예!! ㅎㅎㅎ

 

요기서 조기까징...길기를 길죠??

뚜께는 얇지만 그~길이는 참..기네요..ㅎㅎ

호~

 

대박

 

바닥이 검은 것이라 주방장님께 여쭈어보니..세상에..먹물로 바닥처리를 한답니당...헐~

그~비싸다는(?) 먹물(?) 호~~~

 

요념은 알죠..빤질 빤질 하게 튀김과자...ㅎㅎ

한턱쏴

 

그리고 함께 방황에 동참해주셨던...

어린 천사님들~~~ ㅋㅋ

 

응응

 

이곳은 분위기에 취하공..ㅎㅎㅎ

느낌에 취하공..

젊은이들의 활기참에 취해보는 하루입니다.

역쉬~~젊음은 청춘예찬입니당..ㅎㅎㅎ

 

 

카운터이기도함서 한쪽으로는 인테리어 공간이기도하공

스크린을 이용한 영상과

소원을 적어서 붙어놓은 벽면가득히~~ ^^....

 

 

쪽지와 영상물의 만남...백남준님의 비디오 아트에서나 본다는.....거시기

그~~이미지...캬~~ ^^

이것이 센수티버 아니것습니까!? ㅎㅎㅎ

 

처음에는 한참을 봤습니다...이것두...공간예술이두만요..^^...

 

야안돼

 

막 든지는 뿌나..ㅋㅋㅋㅋ

 

이렇게 입구가 하나의 인테리어..

가게의 규칙이나 소개를 간단하게..ㅎㅎㅎㅎㅎ

이곳의 사장님은 아마도...야구매니아 인 듯합니다..ㅎㅎ

 

부산이라 롯테 팬 (?)

아닌 것이 이상하죠..ㅋㅋㅋㅋㅋ

 

야구공이 이렇게 놓여 있으니...멋이 있습니다..ㅎㅎㅎ

하나...슬쩍..ㅋㅋㅋㅋ 하고픈 맘이 있었네요...^^;;;

이놈의 술기운은..실때 없는 짓을..자극합니다..ㅎㅎㅎㅎ

 

 

깡통의 변신 무엇으로..ㅋㅋ

 

화장지 (넵킨~)로다 변신해 있네요...!! ㅎㅎ

 

 

주방앞 문에는 이런 문구가 있습니다.

그..고 3 교실에서나 본다는 전설의 문구..

 

열심히 요리(공부) 하자!!

애인(남푠 ㅋ, 마눌 ㅎ) 얼굴이 바뀐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웃고...함께...먹고 웃음 가득..하늘을 봅니다..ㅎㅎ

짧은 시간이지만...참 오붓한 시간을 가졌답니다..ㅎㅎ

 

이렇게 동참해주신..벗님들 감사해요..ㅎㅎㅎ

 

 

자~~벗님들도 한잔 드시공..^^;;

젊음의 만찬을....ㅎㅎㅎㅎ

 

시원합니다..

겨울에 먹는 맥주도 먹을 만 합니다.ㅎ.ㅎ

 

 

고소하니..^^ 피자의 맛과 빵...치즈빵...

 

씹히는 식감은 참..묘~하다는..맛을 보지 않으면..

맥주의 안주로 별미였담서..ㅎㅎㅎ

이름도 독특합니다..ㅎㅎ

 

한조각을 가져온다음..ㅎㅎ

일딴 째리기 시작합니다..

 

아시죠 !!?? 뿌나가 왜 째려보는징..ㅎㅎ

일딴 이넘의 기를 죽여놔야~~ ㅎㅎㅎㅎ 고분 고분 한다눈~~~ ㅋㅋㅋㅋ

 

검은 부분이 피자로 치면 바닥

그바닥의 재료는 비싸다는 먹물  ^^;;;

 

자...맛!!! 보이시지예 !!! ㅎㅎㅎㅎ

뿌나가 먹은 것은 1미터피자 ^^;;;;

 

BOX 1미터 피자와 맥주

더박스

 

경성대본점

 

051 - 622 - 5679

 

부산시 남구 대연동 53-42 1층(주차장없습니다..^^)

 

 

 

 

 

 

 

 

 

재미있는 이벤트도 하는 가게입니다..ㅎㅎ

 

 

 

소원이..많은 줄 알았는뎅...

이건 거의 메모입니당..ㅎㅎ

 

젊은 대학생들의 품세를 알수 있는.글들이..ㅎㅎㅎ

벗님들~~ 어때요?? ㅎㅎㅎ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