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생오리 숯불회전구이전문 점심특선 호~ 이거 괜찮은데 궁물이 끝내줘요 ^^ 양주골 오리마을

728x90
SMALL

[맛집부산]생오리숯불회전구이전문 점심특선

호~ 이거 괜찮은데 궁물이 끝내줘요 양주골 오리마을(연산점)

찬바람이 생생부터....새벽의 촬영을 취미로 가지는 사람들은 바쁩니다.

바쁜 와중에도 먹거리는 빠질 수 없는 또다른 하나의 낙(?) 입니다.

 

지나 주말 금련산을 다녀오면서 맛집이라고 정보를 알고 간 이곳 생오리전문 숯불 회전구이전문점.

(다들 회전구이를 선호하시는뎅...우린 모 !!! 1인오리주물럭점심특선^^)

 

함께 간 분들의 탁월한 선택~ !!! 점심특선...호~~괜않은 국물과 오리구이 맛!!!

 

장사가 잘되는 집은 ...^^...쪼매 다른가!? 컁~~ ㅎㅎ 

 

점심특선 4인분은 오리구이와 오리탕으로 나옵니다.^^;;;

 

국물이 끝내줘요 ^^;;

뿌나가 맛본 이곳의 궁물은 참 ...따뜻하니 깊은 맛이 있었네요...

 

부드럽게 씹히는 고기살의 고소함이 뭍어난달까!!?? ^^;;

국물과 살들이 순식간에 사라졌다눈 (?) ㅋㅋㅋㅋ

 

뿌나 여럿이 먹어면 항상 손해나는 느낌(?) ㅋㅋㅋㅋㅋ

한국인 여러분~~~~ !!!!

 

식사는 천천히...^^;;; 서로가 함께 공감하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혹여..공감도 싫어시면...먹거리를 음미하는 순간을 가져보아요...^^ -뿌나캠페인-

 

언제나 빠지지 않는...풀샷 !!! ^^;;;

 

밥두..이케 나오네요..ㅎㅎ

 

 

기본 찬 ^^;;;

 

시원했던..동치미~~ ㅎㅎ

 

맛났던 샐러드..뿌나 두번이나 완판 시켰다눈..ㅋㅋㅋㅋ

속 편안하게 하는 1등공신이죠(?) ㅋㅋㅋ

뿌나만 그렇낭..ㅎㅎㅎ

 

 

 

 

 

 

 

 

두번째..ㅎ

 

익어가는 오리구이~ ㅎ

 

 

현장의 포스(?) 를 그대로 전달하고자하는 뿌나의 욕심 ㅋㅋㅋㅋ

어디까지..인가...ㅎㅎㅎ

 

???? ^^

 

소심

 

캬~~오리숯불구이(?) 마싯따!!! ㅎㅎㅎㅎ

 

이렇게도 먹어보공..ㅎㅎㅎ

 

맛의 끝장..ㅎㅎㅎㅎ

익어가는 오리구이속에 베어나는 맛난 것들 (?) ㅋㅋㅋ

 

미안미안

 

손이가요 손이가 ....♬♭♩♪ (CM 송 거시기~~ ㅋㅋㅋ)

 

앞접시에 옮겨진 오리탕(?) 오리국(?)

이게...압권이였네요..ㅎㅎ 고기살의 고소함과..국물의 깊은 맛 !!!

 

부드럽게 입안에서 녹아들었다나!?..어째다나!? ㅎㅎㅎㅎ

 

눈이로 확이시켜보려는 뿌나의 애닮음 ..^^;;;;

 

헌데..맛은 눈으로 확인이 안된다눈....ㅜㅡ....우짜죠?? 아~ 또..카메라...의 퀠리티를..논하여야하는가!!!!!????????

(이럼서 은근슬쩍..넘어가려는 뿌나 요즘 속보이는 ㅋㅋ행복이 자자졌다눈..ㅎㅎㅎ)

 

아~~모라...말은 하고픈디...거~~있잔어요....쩝.....히...마싯었요...ㅎㅎㅎ 헤~~~ ^^;;;;

 

구운 오리고기와....국속의 오리고기....같은 고기 전혀 다른 느낌 !!???

이곳 양주골 오리마을에서 맛본 점심특선 좋으당 !!! ㅎㅎ

 

 

벗님...맛한번~보이소~~예~~~ ^^

 

뿌나가 좋아라하는 쌈싸먹기..ㅎㅎ

온갖 양념과 찬...메인요리를 올려서..한번에 스~~~~억..해치우는...프로다운...면모..

결론은..버킹검(?) 아니죠~~~ 맛나 짱 !!! ㅎㅎㅎㅎ

 

뿌나가 먹은 것은 점심특선...1인분 8,500 분

1인 오리주물럭점심특선이였네요..ㅎㅎ

 

100% 국산 항암작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셀레늄 생오리 만 사용한다고 대문작만큼 쓰놨네요..^^;;;

 

친절은 하셨구요^^...뿌나가 간 점심시간때는...쪼매..어수선 했구요...ㅎ

뿌나는 좋은 시간이였네요..ㅎㅎ

혹여..주변을 지나는 길이시라면....맛한번 보이소예~~ ^^;;;

 

양주골 오리마을

 

생오리숯불회전구이전문점 (연산점)

 

051 - 863 - 5289

 

부산 연제구 연산 4동 699 - 11 (1층 주차장있슴 ㅎㅎ)

 

 

 

 

 

 

 

내부입니당...ㅎㅎ

 

이곳의 분위기파악 가격표를 올려야 할 듯해서요..^^;;;

 

작게 마련된...아이들의 공간~ ^^;;;

 

ㅋㅋㅋ

 

 

 

 

 

 

  

 

free counters

 

2800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