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아담하고 아늑한 커피나무 아래서 행복을 볶는 사장님을 만나다. 커피전문점 커피나무 아래서

728x90
SMALL

[맛집부산]아담하고 아늑한 커피나무 아래서 행복을 볶는 사장님을 만나다.

커피전문점 커피나무 아래서

지난 연말...^^*

가까운 블방님의 초대로..맛난 더치커피를 먹게되었습니다.

신기한 더치커피 무카페인(아주 미미하게 있기도하답니당) 이란 말에..또..한번 감탄하공..ㅎㅎ

 

오늘 아주 아기자기 하게 커피나무 아래서 행복을 볶는 사장님을 소개합니다..^^

여기는 케냐를 블랜딩한

커피가 맛있다.

 

 

 

미칠레 ^^ 쪼매..설정 인증샷!! ㅋㅋㅋ

 

"무엇을 마시든, 저희 커피나무앨서의 모든 것은 만질수 있으며 기타를 치셔도 괜찮습니다.

실내에서 드셔도 테이크아웃하셔도 가격은 동일하며 선불이구요 셀프랍니다."

 

이것이 가게의 전부 ^^..아기자기한 커피 전문점 커피나무 아래서 입니다.

뿌나는 우연하게 이곳 매니아 분을 따라가서...

더치커피의 향을 맡아보고...맛도 보공...간만에 입이 호강을 합니다..

 

사실..더치커피..요즘 대세입니다...^^

맛도..참..부드럽구요...제 입맛에...맞춰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이기도하구요..ㅎㅎ

그래서 많이 먹게됩니다..ㅎㅎ

 

이곳에서 맛본 더치커피는 정말 정성이 가득했습니다..

드립커피의 정성을 옆에서 지켜보면서....

호~~참 대단한 매니아분들이란 것을 알았답니다.

 

혹시 커피에..관심이 많으신 분은..한번 방문해보세요..^^;;

뿌나 강추합니다...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이곳에는 있든 듯합니다...

 

뿌나는 아직까지...만델링, 예가체프, 이럼..상당히...어리둥절합니다..^^

커피에 대하여 전문지식은 없다는 거죠 ^^;;;

 

조기있는 악기는...누구나 만질 수 있다..없다 !!?? 확인은 가셨서..ㅋㅋㅋㅋ

 

주방(?) 쪽으노 넘 이뽀서...ㅎㅎㅎㅎ 한장..ㅎㅎ(허락 받았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직접 볶고 갈고 하는 곳..^^;;;

 

로스팅 어렵게 생각하지마사~~ ^^ 볶는 것의 차이입니당...볶다!!! 이케 아시고...ㅎㅎㅎ 히~~~~ ^^^

 

맛나는 커피는 전문가의 말을 빌자면 원두를 사용해야한단다..

각 커피의 특성에 맞게 로스팅해야하고

바리스타의 핸드드립에 의하여 또 한 그맛이 달라진다한다...

옆에서 바리스타신 분이 드립을 하시는뎅..헐~~~ 이건 장인정신이다....

뿌나..먹을 때 마다..이렇게 먹는다면...ㅠㅠ....휴~~~

 

우리가 흔히...전통차를 먹을 때..형식을 논하단..(예의를 말하는 것 ^^)

그럼 예의를 갖추고 먹다보면..차의 깊은 맛도 느끼고...

느리게의 우리 문화를 알수 있는 경험을 한다.

 

드립커피는 꼭 !!! 전통 차를 마시는 듯...온갖 정성이 들어가는 커피인 듯했네요...ㅎㅎㅎㅎ

 

요거이...더치커피의 원액을 모으는 작업..^^;;;;

 

 

이것이..소원 나무랍니당..ㅎㅎㅎ

그래서 크리스마스.연인부터..가족...소원이 즐비하네요..ㅎㅎ

 

다들..소원이 이루어지기를 뿌나도 바래봅니다..ㅎㅎ

 

내부 인테리어..모습..이것이 다입니당..ㅎㅎ

 

변면과 앞 ^^;;;

 

정면에서 보는..모습...바로 주방(?) 그리고 몇개의 테이블과 서재(?)

 

 

벽면의 메뉴판 ^^

 

사장님 성격을 엿볼 수 있는 컴퓨터입니당..

아~~굿 아이디어...뿌나도 이케 사용해야는뎅..ㅎㅎㅎ

 

작은 곳이지만..커피를 직접 볶아서..만드는 오리지날의 커피숖입니다..

호~~~

그리고...온도계...와 분위기 잡는 초불대 ^^

작은 것 하나하나 가..다~ 정성이 들어있었네요..

 

그리고 드립의 쇼~~캬!!!!

아무나 볼수 없다는..드립매니아분의 모습을 살째기~~ ^^ 담았답니다...

 

사장님의 드립모습 ^^...

 

매니아분의 드립모습..^^

 

꼭 !!! 한번 가셨서...벗님들...보시거나 해보삼..ㅎㅎㅎ

그리고 맛보는 커피맛은 예술~~ !!!!

 

드립을 하다보면..이렇게 거품이 올라옵니다..^^

 

참 신기합니다..ㅎㅎ 이것이 볼거리 드립의 하나입니다..ㅎㅎ

 

여러 종류의 원두들~ 

 

 

 

요게 더치커피 일명 와인 커피다 ^^

뿌나..원액맛에 반하고..향에 반하고...커피에 반했다눙~~ ㅎㅎㅎㅎ

 

일급비밀 공개 !!!! 두두~둥~~!!!

소주에 넣어마시면 정말 맛이 예술입니다..^^

소주한병에 20ml 면..그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정말 !!!! (뿌나팁~~!!!)

 

딱 !!! 와인이잔아요..ㅎㅎㅎ

 

 

커피나무 아래서

 

바리스타 연락처

010 - 2933 - 3857

 

안락동 충렬대로 정영진환의원바로 옆 작은 골목입니다.

찾아가실때...네비에...정영진한의원 치시면..^^;;; 바로 옆집의 작은 골목안입니다..ㅎㅎ

 

 

 

 

OPEN AM 09::00  ~

CLOSED

월 ~ 금 PM 09:00

토요일 PM 06: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요거이..올린이유는...보이시죠??

더치 커피의 가격 ^^....딱 와인입니다...ㅎㅎ

 

혹자들..(커피매니아들 하는 말 인용!!)

죽기전에 꼭 먹어봐야하는 세계3대 커피

 

블루마운틴 (이것은 많은 분이 아시죠!!??) ^^

코나, 마타리 (뿌나 요 두개는 쪼매..ㅜㅡ)입니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 자메이카섬 동쪽에 있는 산 이름

기후가 서늘하고 안개가 자주 끼고 비도 자주 오며 땅은 빗물을 잘 투과하는 커피 재배에 있어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합니다.

좋은 국산 보성차잎도 손으로 일일이 모둠을 하듯이..이곳의 커피밭도 급경사면에 이루어져서 대량생산이 힘들고 수작업으로한다합니다.

 

하와이 코나 엑스트라 펜시 :

1860년 미국선교사 사무엘 머글에 의하여 가족단위의 커피농장이 시작이고하네요..ㅎ

전세계적으로 생산되는 커피의 70% 이커피라죠!!?? 하와이 서부의 빅 아일랜드 북부의 해발 4,000m 고산지대에서 재배.

화산섬의 풍부한 영양분이 포함되고 바람이 잘들고 태양빛 빗물이 적절하게...만들어 내는 깊고 풍부한 맛이라네요..ㅎㅎ

커피 생두의 크기가 19이상의 최고등급을 엑스트라 펜시라고합니다.

8이상이것은 그냥 펜시, 10이상인것은 카라콜리 NO.1 그 이하는 프라임.

 

예맨 모카 마타리 :

예멘의 항구중 하나인 모카항 세계 최초로 커피를 재배한 원산지이자 세계 최대의 커피산지입니다.

설에 의하면 이슬람교의 사제 오마르가 모함으로 사막으로 쫓겨나 굶주림과 목마름에 지쳐 있을때..이 커피나무의 붉은 열매를 먹고 정신이 맑아졌다는 전설도 있습니다.

다크초콜릿 맛(?)  암튼..홍홍홍...ㅋ(뿌나생각) 책에나 자료에서는 반고흐가 많이 먹은 커피라고 합니다..ㅎㅎ 호~~ ^^;;;;

 

조기 보이시죠 ^^

사장님이시궁..

커피 마스터시궁...

 

벽모서리부분이...이렇게 그림을..캬~~~

아늑함이 ^^ (뿌나혼자생각..ㅋㅋ)

 

그리고 벽면에 장식된 원두 커피종류들

 

앞에 말씀드렸던..모습...^^

 

대로에서 쪼매 들어간 작은 골목 ^^;;;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