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맛집부산]뿌나 금련산속 차디 찬 입술을 훔치닷 !!!^^ 빰빠라 뺨~~ 금련산 구름고개 Cloud Hill 커피가 있는 집.

728x90
SMALL

 

[맛집부산]캬!!! 뿌나 금련산속 차디 찬 입술을 훔치닷 !!!^^ 

빰빠라 뺨~~ 금련산 구름고개  Cloud Hill 커피가 있는 집.

 

금련산 고개 진사들의 열정을 잠시 식혀준 찬 레몬에이드의 시원함과 어울림 있었던 구름고개

 

새해를 맞이해서 급벙개가 이루어집니다.^^

진사님들 열정은 새로운 2013년에도 쉽게 식지 않습니다.

 

뿌나가 본 2013년 첫 주일 하루 새벽부터 경남과 부산을 누비는 진사님들의 열정을 이곳에서 잠시 식켜봅니다.

 

벗님들 !!! 어찌..새해 복은 많이 담으셨는지요?? ㅎㅎ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그럼 열정을 시켜준 레몬에이드와 그 열기 가득한 곳으로 가볼가요?? ㅎㅎ

이곳은 부산의 유명출사지 광안대교와 도시의 공동체마을 물만골을 이어주는 황령산 옆 금련산 고개입니다.

광안대교의 모습과 물만골(연산2동)는 다음에 소개하기로하공 맛만 보삼...^^;;;;

 

 

캬~뿌나..금련산 속....입술을 훔치다 ^^;;;;

 

 

이추운 영하 속에서 추위를 무지 타는 뿌나가 먹은 냉!!!! 레몬에이드...

한방에 훅~~~갑니당...ㅎㅎ

 

꺅

 

역쉬~열정이 가득하신 분들은 이추운 날씨에도...찬 레몬 에이드를 드십니다...ㅋ

 

그리고 어떤 분은 커피 ^^;;

아메리카노~~ ㅋㅋㅋ

 

아...보이시는 지..그냥..있었도 추운 이곳....후들들~~~

헌데...이렇게 어름이 가득한.....휴~~~ ㅠㅠ,,,

 

헌데..뿌나도 먹었담서...캬~~ 묘한..느낌...

여름에 찬 냉음료먹으면 머리아파잔아요...갑작스런 자극땜시...

헌데...이겨울에...도..그 효과가 있다눈..ㅋㅋㅋㅋㅋㅋ

(벗님들 조심하삼..이렇다 뇌경색오는 듯..ㅋㅋ)

 

시원한..느낌(?)

어~~~ㄱ 스~~~ 추운 느낌 !!!! ㅋㅋㅋㅋㅋ

 

보는 것으로 춥죠!!! 지송합니다..

뿌나..이런 재미로다 산다눈..ㅋㅋㅋㅋ

 

허나..아시죠!!

뿌나 추위는 무지 시로라한다는 것 !!!

 

이렇게 찬 음식과 입술 뿌나가 훔쳐봅니다..^^;;;

어떻게 이렇게..^^!!

 

대박...언제인가 본...느낌 그대로~~~

정열과 열정을 그대에게..캬~~~!!!!

 

캬~뿌나..금련산속..커피가 있는 집에서 .....입술을 훔치다 ^^;;;;

 

한켠에 쉬는 진사님 무기(?) ㅎㅎㅎㅎ

 

한번에 비여버린 ^^ 레몬에이드의 모습....

 

열정에 열정을 더해준 아메리카노 !!!

 

최대한...ㅋㅋ 따뜻한 수증기를 담으로 노력은 했었나 ~~~ ㅠㅠ....아~ 안보이징..ㅋㅋㅋㅋ

 

참...그 빛이 좋았던 순간입니다..ㅎㅎㅎ

 

 

이느낌은 벗님들이 너무나 잘 아실테공..ㅎㅎㅎ

 

 

 

 

 

창가 가득이 이렇게 멀리 해운대 신도시와  광안대교가 그림처럼 펼쳐지는 명당자리입니다..ㅎㅎ

연인과 가족과 한번쯤은 기분을 내신다면 좋을 듯....

특히 부산 광안리 불꽃축제의 명당이 이곳입니다..ㅎㅎㅎ

 

맛과 멋을 이곳에서..ㅎㅎㅎㅎㅎ

 

이렇게 멋찐 전경이 펼쳐집니다..^^

아~아쉬웠담서..쪼맨만..안개가 없었어도...히~~~

더~좋은...기록을 남기는 건디..ㅋㅋㅋ

 

이열정의 그시기분들을 소개합니다..ㅎㅎ

 

재미니님 ^^;;;

 

 

안나푸르나님  ^^;;;

 

 

흐르는 섬님 ^^;;;

 

 

혜라님.

 

황령산 전망대의 통신탑.

 

도심속 파란 지붕의 물만골

여기가 인도의 자이푸르(?) 잠깐의 착각을 가지게 한다눈..ㅎㅎㅎ

 

잠깐 착시를 주는....인도의 자이푸르...

푸른 도시라는 곳이죠..^^;;;

 

그리고 뿌나 간만에...아트 촬영에 도전 ^^;;;

 

왠지 단순하면서 눈길을 끄는간판 ㅎㅎㅎㅎ

 

 

전망좋은 창 ^^

 

꾸며진 모습들..ㅎㅎㅎ

 

주방 ^^

 

단순한 인테리어 인듯 하면서 식크한...(망구뿌나생각 ^^)

쌀짜기..옮겨봅니다..ㅎㅎ

 

내부 인테리어 ^^

 

 

뿌나가 먹은 것은 레몬에이드 1잔 6,000원(쫌..센듯해도...이것저것 생각하면...^^)

커피 가격은 요밑에..참조..ㅎㅎㅎ

아메리카노는 5,000원 ㅎㅎㅎ

 

구름고개 Cloud Hill 커피가 있는 집

 

051 - 627 - 8685

 

부산 남구 대연 3동 산 1 - 16 

 

 

 

 

황령산 고개의 이 시가 있는 곳이 진사님들의 촬영지죠!!!

 

새벽달

김정자님

 

새벽 갈대 밭

달빛이 일러이는

소리인가

 

멋곳을 떠나는

새들의 날개 위에 내리는

서리발 같은

 

이 쓸쓸함은

어디서 오는

통증인가 

 

 

 

 

니놈이...들어와서 자기가 찍히네요..ㅋㅋㅋㅋ

 

언덕위의 집앞에 있는...거시기 ^^;;;

 

통신탑  ^^

 

 

 

 

 

 

free counters

 

 

 

2799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