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맛집

[삼척맛집]가을이 나리는 때 한번 쯤은 이곳에서 우아한 식사를 하고푸다. ^^ 감나무

728x90
SMALL

 

많은 여행지를 다니다보면

 

여행지의 운치를 맘속에 계속에서 느끼고 주변의 경치 또한 여행 느낌과 비슷한 곳에서.

 

같은 갑이면 식사를 하고 싶어하는 것이 뿌나만의 생각일까!? ^^;;;

단풍놀이라도 갈라치면~ 맘은 이미 붉은 가을 단풍 된다.

 

여행을 느끼 수 있는  곳.응응

 

그런 식당에서 한끼의 식사는 여행 세상 속 오감의 주인공이 된다.

 

뿌나가 경험한 그 곳...그 곳에서 우아한 가을 식사를 하고싶다.

 

쫄깃한 떡갈비와 깔끔한 찬반

 

집 된장찌개 찌~~인(진) 한 맛으로....^^

 

가을빛 향기 가득한 그런 곳에서 식사를 하고싶다. ^^;;  

 

 

 

 

가을이 있고

시가 있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녹아내리는 쫄깃함이 있고

 

오감을 충족시키는 떡갈비...

 

 

나이거사줘

 

조기 보이는 떡갈비는 4인상에 나오는 써비스 품목입니다.

간혹 두루치기로도 나온다고합니다..^^;;

기억하셨다...

취향에 맞게 시켜드셨보삼..ㅎㅎ ^^;;; 

 

 

 

 

 

다른 부분은 작은 컬럼으로 보고 넘기삼..^^;;;;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먹은 것은 감나무정식 6,000원입니다.

 

특선정식은 10,000원

특선정식 15,000원도 있습니다.

 

가격대비..이정도면...모...^^;;; 벗님들아시죠~~ !!!

운치가 있었던 만큼...사람이 많았던 만큼 ^^ 쪼매만 친절하다면...완벽아닐까요..!?

이번 가을 단풍에 강원도 삼척을 찾으신다면...ㅎㅎㅎㅎ

 

가을과 한끼의 식단을...함께 느껴보시는 호사를 누려보시는 것도..^^ -뿌나생각-

 

 

GamNaMu

[감나무]

 

감나무한정식/전복갈비찜,백숙/삼겹살/생선조림/막걸리

 

033 - 575 - 5733/ 010 - 5874 - 3757

 

삼척시 교동 656 - 7(대학로 74-7) 시청별관 앞

 

 

 

 

 

 

 

아~항상 느끼지만..뿌나..참..식성이 무지..좋아졌습니다...^^;;

모~가을을 느낄 틈(시간)두 없이 먹었다눈..전설이~~~ ㅋㅋㅋㅋ

 

 

식당마당 한켠에 감나무가 있습니다.

그곳에는 이쁜 정원 파라솔도 있구요..

작은 연못도 있습니다.

 

이곳에서 먹는 한끼식사...짱 수준 아닐까요?? ㅎㅎ

 

 

뿌나는 이곳에서 커피한잔 때렸담서..ㅋㅋ 좋았답니다..ㅎㅎㅎ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