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맛집

정선맛집/만항곤드레닭집 - 하이원리조트근처 곤드레고등어찜 곤드레돌솥밥 조미료없는 이맛 이로세!!!

728x90
SMALL

28403

하이원리조트근처 곤드레고등어찜 곤드레돌솥밥 조미료없는 이맛 이로세!!!

정선맛집/만항곤드레닭집

(구.민둥산 식당)

 

 

뿌나가 짧은 인연이지만

강원도를 방문하면 단골로 찾는 곳이 있습니다.

 

강원도하면 곤드레죠...

곤드레돌솥밥이 강원도 맛의 대명사가 된지 좀되었죠^ ^;;;

 

가을이 깊어가는..

조금있으면 겨울의 풍경이 아름다울 강원도 정선...

 

혹여 벗님들 강원도 하이원리조트 혹은 정선 눈썰매장을 찾으신다면..

맛보는 기회를 가져보삼~ ㅎ

 

뿌나 강추!!

(요런 곳은 숨겨야하는디...ㅋㅋ)

맛집 정보 알리미...ㅎㅎ 뿌나통신입니다.ㅋ

조미료가 없는 집!!!

 

3명이상이면 만항곤드레닭(토종닭 마백숙)/ 2명이면 곤드레고등어찜(돌솥밥)

한분이 가신다면 만항영양돌솥밥을 추천해봅니다.!!!

 

뿌나가 단풍이 유난히 빠~알간 날 강원도 정선 함백산로

만항곤드레닭집에서

곤드레고등어찜이랑 곤드레돌솥밥맛에

푸~욱 빠졌다능!!!

 

 

 

정선곤드레고등어찜!!!

 

 

이놈 먹으려공 한참을 찾아간..ㅠㅠ..

그래서 맛본..ㅋ

의지의 한국인 뿌나였담서..ㅎㅎ

 

민둥산식당으로 인연으로 맺고..찾아갔다가..

세상에...만항제로 이사 간 것 있죠!? 헐~~~

하이원리조트근처~라는디..어디 가봐서야죠...ㅠㅠ..

 

지인들의 원망을 한몸에 받고...ㅡ,.ㅡ;; 찾았다능...

맛본 지인들의 말따나..

 

"찾아서 먹을 만 하넹.."

 

이카(이러는)는 말을 듣고 봄날에 눈 녹 듯~사르르~ 나쁜기분은 사라지고 ...

곤드레고등어찜의 행복에 빠진 시간이였네용...히~~~ ㅋㅋ

 

 

 

그리고 맛나서..함께 나누어 먹은 곤드레돌솥밥!!!

비록 먹는 장소는 변했지만..그 맛은 일품이였답니당.

(이거..이거..넘...오버하는 뿌나...ㅋ)

 

강원도의 유명한 곤드레와 돌솥밥이 만나 묘한 식감으로 다가 온담서~ ㅋ

어쩔꺼얌...이 맛!! 이 느낌...아~흣~!!!

향은 어떠하공...^ ^;;

 

하트3

 

 

하이원리조트근처 정선맛집 만항곤드레닭집

곤드레고등어찜!!!

곤드레돌솥밥!!! 짱!! 짱!! 짱!!!

적절히~ 섞어서뤼~ ㅎㅎ

 

붉은 색이 바알가니..왠지 가을의 단풍과 어울리는 듯...

생각나는....

 

그래서~ 한장 투척!!! ㅎ

강원도의 가을...

 

 

강원도의 가을은 참 붉다는 것...

이것이 강원도의 매력중에 하나죠~ ㅎ

 

 

자~그럼..

단풍 나들이에...금강산도 식후경!!!

 

시작해볼까요 !? ㅎㅎ

 

간과 혈액순환에 좋타는...불루커리~

 

빠~알간..것들은 다~ 단풍이란 생각이..캬~ 뿌나의 문제 중 하나..ㅋㅋ

 

 

그리고 쥔장님의 작품(?)들...

곁반찬 들어갑니당..ㅎㅎㅎ

참고로 만항곤드레닭집의 음식에는 조미료가 없다는 것!!!

이것이 이집만의 매력된다는 거~ !!!

 

 

 

 

 

 

 

 

요즘...대세 마!!!

마!!!

(왜 임마가 자꾸..ㅋㅋ)

 

뿌나가 좋아하는..그래서 요즘 뿌나의 식탁에...자주 등장 한답니당. ^ ^;;;

 

 

곤드레고등어찜과 참 잘 어울렸던...배추!!!

 

 

 

영양대박...잔뿌리 ^ ^

 

 

 

집된장 ^ ^

 

 

 

 

 

 

 

 

 

강원도를 찾으면 이 맛에 반했던 곤드레돌솥밥!!!

 

곤드레돌솥밥을 앞 그릇으로..옮겨담습니다.

 

 

그리고 적당한 양의 소스~ 옮겨담고...

  

 

쥔장님의 솜씨!?

이 맛도 만항곤드레닭집 사장님의 노하우라는 생각도 잠깐 아주 잠깐 했담서...^ ^

 

 

이렇게 양념과 곤드레돌솥밥이 비벼지면 ^ ^

곁반찬과 함께 맛을 봅니다.

 

 

먼길 찾아와서 고맙다고...하시는 쥔장님이 고등어 구이를 보너스로 주십니다.

이것이 쥔장님의 멋과 맛의 어울림이랄까..

 

이글을 빌려 감사드립니다.!!

대박나소서~ ㅎ

 

우린 이눔을 고갈비라 한다...ㅋㅋㅋㅋ

 

 

만항곤드레닭집의 대표 메뉴~

곤드레고등어찜과 곤드레돌솥밥 써비스의 고갈비~ 이것이 대세로세~!!!!

사장님 짱!!!

 

 

 

이렇게 먹고나면 가을의 낙엽과 단풍의 아름다움이 한층~더 쨘~하게 느껴지는 순간..!!

그 느낌을 위해...한장 더~ 투척!!!

 

 

앞그릇으로 옮긴 곤드레돌솥밥 그 속에 따뜻한 물을 부어주는...

나중에 슝늉으로 누룽지탕을 먹는 기쁨도 있담서...ㅎㅎ

 

 

 

어떻게 느낌이 오세요 !? ㅎㅎ

뿌나는 이날...오랜만에 만난

만항곤드레닭집

(구.민둥산 식당)

 

곤드레고등어찜 곤드레돌솥밥 ^ ^;;;

후~루룩!~후~루룩!!! ㅋㅋㅋㅋ

(개그우면 거시기님의 표현을 살짜기 가져와봅니당)

 

누룽지탕!!!

 

풍거시기 잎을 이렇게 올려서뤼~!!!

 

우리는 이럴때..외치는 말이 있죠~

벗님들 다~ 안담서..

 

에헤라~ 디여~ ㅎㅎㅎ

 

 

이렇게 나옵니당..ㅎㅎ

뿌나가 맛본 것은

2인상

곤드레고등어찜 + 곤드레돌솥밥

15,000원 ×2 = ?

 

새로 이사온 이곳의 벽한켠에 큼지막하게 쓰있는 글귀가...

오늘 따라 더~ 크게 보여집니다.

 

 

먹을만큼!  남김없이 깨끗하게!

 

""만항곤드레닭집은 남은 음식을 재 활용하지 않습니다.

만항곤드레닭집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만항 곤드레 닭집

(구. 민둥산식당)

 

033 - 591 - 5002

010 - 9161 - 7428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함백산로 1062

하이원리조트근처맛집!!!

 

 

 

 메뉴~ ^ ^;;

친절한 뿌나씨..ㅋㅋ

 

 

이곳은 에전의 민둥산 식당의 위치보다는 참 고즈넉하니 좋았네요...^ ^;;;

 

 

구.민둥산 식당을 찾으려다..

만항제 방향의 선수촌 정상에서 만난 해질녘의 아름다움에 빠져서..살짝이 담았다능...^ ^;;;

대박~!!!

 

늘~ 기록 제일 주의 뿌나...

화보에서 보는 강원도 산간의 모습을 담아보았답니당..ㅎㅎ 히~ ^ ^

 

어떻게 느낌이 옵니까 !?

정선의 만항제 방향에 있는 정상 선수촌 앞(함백산로)에서 담은 강원도의 산들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