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맛집

[맛집삼척]다시 다녀왔습니다^^...보고 합니당...이곳은 변함이 없었습니다...^^ 곤드레식당

728x90
SMALL

벗님들 기억하시는지..뿌나가...소개했던 강원도 삼척시의 곤드레식당...

 

술취해서 곤드레 만드래가 아니공..ㅋㅋㅋ 나물의 이름 곤드레...그래서 더~정겨운..그이름...

 

이제 이곳에서...여러가지를 하지 않고 딱!!! 하나만 하십니당(두개 더 있는데...묵기는 요것만.ㅋㅋ)..

 

바로 곤드레정식...ㅎㅎㅎㅎㅎ

 

보고 들어갑니당..ㅎㅎㅎ 자~~~ 친절도 그대롱..ㅎㅎㅎ 맛은 좀 더~ 깊어 진 듯...ㅎㅎㅎ

 

가격대비 성능..뿌나는 좋움...ㅎㅎㅎ

 

맛의 향과 깊이를....이곳에서 느껴보신다면..

 

여행이 한층~~ 더~ 업~~ ^^ 되지 않을까낭..!?

 

망구 뿌나생각....ㅎㅎㅎ ㅋㅋㅋ

 

 

어때요 !? ^^

 

깔끔해보이죠 ^^;;;

작년 가을에 ^^;;; 소개했던 곤드레식당...손님이 많은 듯한데..아직도 작은 가게로...있더라구요..ㅎㅎㅎ

바쁘신 듯해서..여쭈어보지도 않았네요..ㅎㅎㅎ

 

좀 더~ 큰 가게로 꾸미시면...더~..낳을 텐데하는 뿌나만의 생각을 하면서..ㅎㅎㅎ

 

 

집된장....된장녀~~ 아니지요..ㅎㅎㅎ

집된장 되겠습니다...

 

짠 듯한데 뿌나는 많이 섞어서 비볏는데도...짜지 않았네요..ㅎㅎㅎ

맛만 좋았습니다..ㅎㅎ

 

 

같은 된장입니당...뿌낙 한번 저었습니당..ㅎㅎ

 

미역국 ㅎㅎㅎㅎ

 

회 무침 ^^;;;

 

 

곤드레 ^^;;;

 

그리고 여전히 한 그릇 나오는 밥과 나물 ^^;;;

 

 

요렇게...조금씩...ㅎㅎㅎ

들어냅니당..ㅎㅎ

 조금씩 조금씩..ㅎㅎㅎㅎ

 

곤드레 콩나물 ㅎㅎㅎㅎ

 

 

 

 

 

 

 

 

그리고 한군데 모아봅니당..

 

왜!!!!

 

비벼야 하닌깐..ㅎㅎㅎㅎ

히~~ 벗님들 지송..ㅎㅎㅎㅎㅎ

 

알차게 비벼서..ㅎㅎㅎㅎ

한입 가득..가져가 봅니다..ㅎㅎㅎ

 

 

아~~ ^^ 하세요 ㅎㅎㅎㅎ

어때요??

 

듁(죽)이죠 ?? ㅎㅎㅎㅎㅎ

 

 

목마를 때...

 

 

하~~ 참..민망합니다..ㅎㅎㅎ

허나 뿌나 스탈~!~ ㅎㅎㅎ

 

달라진 것 있었씁(습)니다...

바로 이것...누룽지도 아닌것이..

여쭈어보고싶었지만..ㅜㅡ...

넘 바뿌셨서...

 

벗님들...사진으로 보삼...아시는 분 갈쳐주삼..ㅎㅎㅎ

부탁해요~~ ㅎㅎ

 

한그릇 7,000원 입니당...ㅎ 히~~~ ^^;;;

 

곤드레식당

033 - 574 - 7585

강원도 삼척시 당저동 7 - 8

 

 

요렇게 보이는 것과 맛은 정말 틀립니당...^^;;;;

 

 

달라진 것 명함요..ㅎㅎㅎㅎ

 

 

 

 

예전 곤드레 식당이 궁금하신분은 ^^;;; 클릭!!

 

[강원맛집]삼척의 비빔밥 재료 『 곤드레 』 식당이름이네.

http://blog.daum.net/munandcom/17434754

 

 

  

     

      free counters 

 

2789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