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맛집

[삼척맛집]해돋이의 기쁨과 함께하는 바닷가의 식사는 또다른 식욕을 불러다 줍니다. 씨스포빌리조트 그랑블루

728x90
SMALL

어제 주말 오래전 부터 아는 후배가 집에 놀러왔습니다.

그냥..술한잔 하자했서..했네요...ㅜㅡ

 

그러니 은근히 해장국이 땡기는 오늘입니다.

 

해장국하니 이번 삼척여행에서 먹은 황태해장국이 ..침샘을 자극합니다.

아침 해돋이를 보고 나서 깔끔한 호텔식 레스토랑에서...먹은 황태해장국의 맛은 일품이였네요 ^^;;;

 

보통 이곳 씨빌리지의 1박은 조식이 포함되어있습니다...(10월한달)

 

 

 

뿌나가..본 동해의 아침 햇살~

일출

해돋이

언제나 해돋이는

가슴설레게하는 무엇인가가 있나봅니다..^^

 

꺅

 

씨스포빌에서 본 일출~

 

 

좀 있었보여요..^^;;;역쉬~안번씩은 이런곳에서...

먹어줘야한담서..

여행의..분위기랄까..ㅋㅋㅋㅋ

 

해장국은 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데...

또..나름..운치가 있었네요..ㅎㅎ

 

황태해장국은 많이 소개했죠!?

이곳 씨스포빌에서 먹은 황태해장국의 맛도 일품이였네요..ㅎㅎ

 

 

 

 

 

명란젖(?)

 

깔끔한 찬반의 모습.

 

맑은...황태해장국...ㅎㅎ

 

맛만 보이소~예~ ^^

 

시원함과....까글한..느낌을...채워주는..그맛~

 

이렇게 밥을 말아서~ ㅎㅎ

 

삼착의 황태는 유명하죠...

가까운 인제의 황태도 유명하구요...

이곳에서 먹는 황태해장국의 맛도 일품이였네요..ㅎㅎ

일딴..깔끔한 위생시설과 써비스~

물론 친절함이 쪼매...모자람이 있었지만....

아쉬움 부분이였네요....다른 많은 것에 비하면..

같은 갑이면..그런 것 있잔아요..다~만족스러우면 좋은 것..^^;;;;

 

오징어 젖깔류와...해장국의 만남..^^;;;

아시죠..짜쪼룸한 것이..ㅎㅎㅎㅎ부드럽게..넘어갑니다.

 

이곳의 조식은 부가세포함하여 11,000원

숙박을 하시게되면. 10월달은 조식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은 쪼매..^^ 업인듯하구요..

분위기는 짱좋았습니다.

친절도는 쪼매..아쉬웠구요~ ㅜㅡ

 

씨스포빌리조트홈피

http://www.seaspovill.co.kr/

 

한켠의 무대에는 조형물이 눈길을 끕니다.

 

동해바다가 보이고...올여름 이곳의 풀장은 아름다운 미모의 비키니족과 건장한 멋찐 남자들의 전유물이 되었을 듯..

입가에 미소가 오릅니다..ㅎㅎ

이곳은 씨스포빌입니다.^^;;;

 

 

카운트

 

주방쪽 ^^

 

뿌나가 먹은 자뤼~ ^^;;;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