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맛집

[강원맛집/민둥산식당]정선 곤드레 명품식당 좋은 식재료 손맛으로 승부하는 맛 좋은 집.

728x90
SMALL

 

28353

정선 곤드레 명품식당 좋은 식재료 손맛으로 승부하는 맛 좋은 집.

강원맛집/민둥산식당

 

 

 

 

처음가는 지방 관광지...

식사시간

 

벗님들 간혹 당황할 때 있죠 !?

어느 곳으로 출출한 배를 채워야할찌...

 

그럴 땐 어레~ 지역민 한테 묻는다!?

혹은 그곳 지인의 도움을 받는다.

(왜이케 장황해 ㅡ,.ㅡ;;;)

 

뿌나의 먹거리 해결 보통은 지역 택시 운전기사님께..여쭙는당..ㅋ

 

강원도 태백과 정선 방문때...

지인의 도움으로 ^ ^ 먹거리 해결에 성공담을 오늘 올려봅니다.

 

마침 이곳 사장님의 소문이 자자~했다나 어쨋때나...

이곳에서 좀더~ 확장을 했었뤼~ 확장이전을 결정하고 진행 중이였다능..

(만항제 라꼬 정선과 태백의 경계선으로다 이전 확장 결정! 이것두 특종 될까낭..ㅋㅋ)

 

그럼 무엇이 뿌나를 감동케 했는가 !?

바로 들어갑니당..ㅎㅎ 고고씽!!!

 

 

 

 요고이 곤드레 돌솥밥 ^ ^

 

 

 

 

고등어 조림인디...이 날은 부 품목으로 맛봄

뿌나가 소문 듣구 왔다고..빡빡 우겨서뤼~

넉넉한 사모님의 써비스~ ㅎㅎ

(벗님들 우기지마삼..ㅋㅋ) 

 

 

 

 

한상 가득 하담서..ㅎㅎ

가격대비 성능(?) 좋았다능..ㅎㅎ

 

 

 

 

가게의 내공을 말해주는 낙서들...

이제..이곳이 추억으로 변하공...만항제 에서 새롭게 오픈한다 하시네요..ㅎㅎ

사장님~~ 또 뵈요...이맛을 잊을 수 없담서..ㅎㅎ

 

 

 

 

곁반찬~ 두루 살펴봐 주시공..ㅎㅎ

반찬 하나 하나에 정성이...무공해..거시기 느낌입니당..ㅎㅎ

 

뿌나는 강원도 가면 이상하게 두부가 땡긴담서..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날...찍기보다 먹기에 바쁜 흔적입니당..ㅋㅋㅋ

늘리 이해해주삼..ㅎㅎ

 

 

 

 

 

 

아~ 먹다가..먹다가...지친다는..ㅋㅋ

암튼 이런 흔적을 보여드리면 안되는뎅...

 

간만에 포식한 흔적들...ㅋㅋ

욕하지 마삼..ㅎㅎ

두사람이 먹기에는 너무나 많은 ....ㅜㅡ...

 

 

 

 

곤드레 명품 식당으로 지정받은

식당

 

033 - 591 - 5002

 

 

강원 정선군 남면 무릉리 450-7

주변이 주차장..ㅋ

 

 

 

이곳의 민둥산 식당은 만항재 넓은 곳에서

보다 많은 정선방문객에게 맛난 식사를 제공하려 하신다능 사장님 말씀!!!

그럼 확장 오픈하면 뵈요..ㅎㅎ

 

 

 

 고드레 좋은 점을 쫘~악...ㅎㅎ

한번들 읽어보삼..ㅎㅎ

 

 

 

이케...^ ^;;;

지켜주는 거시기..ㅎㅎ

 

 

보너스 영상 지방민영방송 (?) 콘서트..

유명가수 초청 콘서트..백지영님~

이날 프로의 멋을..ㅎㅎ

조만간에 포스팅하 것습니당..ㅎㅎ

 

비오는 날 백지영님의 거시기 캔디...ㅋㅋ

뿌나 직촬~ 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