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김제]허^^~~돌, 결혼, 회식 전문 한정식식당도 있다눈..."매일회관"이라꼬 ^^;;;

728x90
SMALL

뿌나 한정식 먹었다고 쓰는 날은...맘속으로..결심을 한다...

 

요즘 한정식은 퓨전식인데...

 

벗님들은...용서가 없다...^^;;;

 

칼이다...왜 한정식에..회가 올라오냐!? 부터...

 

암튼...daum main에 한정식 소개 한번 띄웠다가...ㅋㅋㅋ

 

아주..댓글 달다...하루 보낸 ....전설이..ㅋㅋㅋㅋㅋ

 

하지만...욕먹어도..맛나게 먹은 것은..올린다..^^;;;;

 

그것이 포스팅의 모미 아닌가...ㅎㅎㅎㅎ

 

뿌나가 소개하는 집은 김제..돌, 결혼, 회식의 뒷풀이집...소개한다...

 

먹다 먹다..지쳤다...지~~~인~~~~짜 ^^;;;;

 

그럼..지금 부터 뿌나랑..먹어볼까요?? ㅎㅎㅎㅎ 

 

 

주방의 한켠을 차지한 압력밥솥(?) 되겠다...그래서 밥이 찰쳤당..ㅎㅎㅎ

 

 

이상에 곱하기 X 2 더나온다 생각하면 된다...^^;;;

아주...엄청나게 먹거리가 있다...ㅎㅎㅎ

 

 

요것은 삼합 ^^;;;

홍어회에 돼지수육에 새우, 마늘, 고추, 초장

 

 

찌게...

 

 

 

그리고 해물탕 정식의 매인~요리~ㅎㅎ

 

 

오리훈제 요고 또..참..맛났다...ㅎㅎㅎㅎ

 

 

닭다리 먹고 삐약 삐약...ㅎㅎㅎㅎ

 

 

벗님들 아시죠 ^^ 뿌나 잘먹는...홍어와 수육과 묵은 김치 ^^;;;;

일명 삼합..ㅎㅎㅎㅎ

 

식감이 알~~싸~~하게...씹어면 씹을수록.....고소한 맛이..ㅎㅎㅎ

 

 

홍어를 이케 먹오도..맛난담서..ㅎㅎㅎㅎ

 

 

게장에 밥을 비벼서..ㅎㅎㅎㅎ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다양한 반찬과 먹거리..한번봐 주시공..ㅎㅎㅎ

 

 

 

 

손두부인지..맛나던걸요..ㅎㅎㅎ

 

 

된장 국물도..시원하공..ㅎㅎ

 

 

무우까장....입에 짝짝..붙습니다..ㅎㅎ

 

 

마늘하나..넣어주시공..ㅎㅎㅎ

 

 

곤드레 고사리(?) 일딴...입안의..느낌이..좋아집니당..ㅎㅎㅎ

 

 

약밥도..한번...먹어주시공..ㅎㅎㅎ

 

 

슝융에 누룽지..^^;;; 고소합니당..ㅎㅎㅎ

 

 

 

 

요~딸기는...블방 친구인...푸른희망 이재현님이...직접...재배한..하우스..딸기..

 

수경재배라...넘 맛나고..달달하더라구요..

 

 

무슨 딸기가..이케 달아도 되는거얌..ㅎㅎㅎ

 

담에...재배한 것....소개할께요..^^;;; 기대하삼..ㅎㅎ

 

 

그리고 모찌 떡 ^^;;; 요고 입에서 녹았다면서..ㅎㅎㅎㅎ

 

 

그리고 한과는 뿌나..가지고 나옴서..ㅋㅋㅋ 마지막 까장..먹었다는..ㅎㅎㅎㅎ

 

 

여기가..

또..

김제시의 모범음식점으로 인증을 받았네요..^^;;;

역쉬~~

참..모라

말을 못한다닌깐요..ㅎㅎㅎ

 

 

 

식사를 하고난 후...커피한잔을 편안하게..바로..앞이..이렇게 소나무 공원(?)

더~이상이 ..없다는...ㅎㅎㅎㅎㅎㅎ

 

배부른 식사에..커피한잔..ㅎㅎㅎ

 

 

이렇게 먹는 것이..해물정식 1상인데요 (4인기준) 100,000원

그러닌깐..한명당 25,000원되는 거죠!!

 

 

뿌나가 보는 가격대비...이정도면..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불낙정식은 1 상 4인기준 80,000원이구요..

그럼 1인당 20,000원꼴이 되겠네요..ㅎㅎㅎ

 

 

매일회관

한정식

전북 김제시 요촌동 144 - 13

 

 

 

  

     

      free counters 

 

27651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