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남원]춘향제때 식사는 광한루원 뒷문으로 가면 금방가는 "합리추어탕" 먹어봐여~

728x90
SMALL

추어탕의 본고장이 남원이라는뎅..ㅎㅎ

 

그래서..추어탕도 맛나다는뎅...

 

뿌나...남원방문에...광한루원 뒷문으로다..

 

가다보면...기념품 가게 지나자 마자 추어탕 식당이 모여있었요~~~ㅎㅎㅎ

 

그곳 합리추어탕집에서 먹은 추어탕소개해여~~~^^;;;

 

이번 82회 춘향제 구경두하구요..출출한...해결은...이곳 합리추어탕에서..

 

더셔보삼....^^;;;

 

 

 

 

남자에게 좋은 음식 칼슘과 비타민 에이 비 디가 많아 좋다는뎅...암튼..강장과 강정식품으로 소문난 것은 벗님들이 다~아실테공...

남원에서 먹어보면 기억나는 음식입니다...ㅎㅎㅎㅎ

 

 

추어탕가게가 가득한 바로 앞에...미꾸라지 탑(?)이...추어탕 거리를 알리고 있습니다..ㅎㅎㅎ.

 

 

 

 

함께 먹는뎅..아싹 아싹하는...^^;;; 느낌 틀린..추어탕의 별미였습니다..ㅎㅎㅎ

 

 

 

 

어떻할껴....이것이...거시기에 좋다는디....^^;;;

어떨할껴~~~~ㅎㅎㅎㅎ

 

 

*뿌나는 조금 짜서...물을 한컴넣어니..참..맛났습니다..ㅎㅎㅎ

 

그리고..깨끗하게..비웠다눈..ㅎㅎㅎㅎ

 

 

돌솥밥추어탕 숙회 전골 튀김

<합리추어탕>

김선님

 

전북 남원시 천거동 160 - 13

063 - 625 - 3355~6

010 - 7658 - 6655

 

한그릇 ^^ 8,000원 입니다..

미꾸라지 튀김은 한접시 20,000원입니다.

 

 

 

 

 

 

제 82 회란 글에...인쇄가 잘못되지 않았나..했다눈...ㅋㅋㅋㅋㅋ

 

 

 

  

     

      free counters 

 

27641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