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목포]다양한 회전문 먹거리 ""허사도 회전문점""에서....

728x90
SMALL

 

 

전문횟집에서의 만찬은...

 

간혹...큰 호사가 될때가 있다...

 

자주는 못 먹지만...지인들과....횟집에서 보낼때가 있다..

 

민어회...의 맛도보고...

 

보리 참조기의 맛도 보고..

 

매운탕...그리고...산낙지회 까지....

 

배를 채우는...즐거움을..느끼는..이~순간이...살아간다는 즐거움 아닐까!!??  요...ㅋㅋㅋ

 

 

 

 

 

 

민어회만에 식감과 맛이...초장과 와사비에서..또 다른 느낌을 받아봅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녹차...국(?)물(?)...

에 밥을 말아서~

 

보리 참조기랑..함께..먹어면..

 

호~~이맛이..또..예술이넹...ㅋㅋㅋ

 

보리조기만 먹었을때는...약간 뿌나의 입에는 짯거덩요..ㅜㅡ..

 

 

이렇게 먹어니..헐~~~^^;;;

맛이 완전히..틀려지네요..ㅎㅎㅎ

 

 

어두일미라 했는뎅...ㅋㅋㅋ

 

 

그리고..밥을 게장에 비벼두 먹구요..ㅎㅎㅎ

 

 

 

 그리고..

낙지...^^;;;

맛나게..먹어봅니다...(요놈은 써비스 창원인뎅...배가 넘 불러서..맛만 봤네요 ㅜㅡ)

 

 

 

 

 

 

 

 

마자막 입가심으로다..수정과(?)...한잔으로 마무리~~~ㅎㅎㅎㅎ

이러고는 뿌나...커피를 마신다는..ㅋㅋㅋㅋ에효~~

이실직고...왠지..커피한잔이 없으면..마무리가 안되는 듯...뿌나였습니다..ㅎㅎ

 

 

낮과 밤 ^^;;;

 

 

점심특선입니다.

허사도 정식은 1인분 20,000원입니다.

 

쭈니가 먹은 것은 점심특선

허사도 특정식 1인분 25,000원입니다.

 

허사도 회전문점

대표 김충수

목포시 옥암동 1098 - 3번지 (하당 평화광장 싼타마리아 옆)

 

문의전화

전화 061 - 285 - 4888

010 - 3617 - 0262

 

 

  

     

      free counters 

 

2763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