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목포]기사식당하면..벌써 신뢰가 간다. 간판 이름도 "전주기사식당"이넹 ^^;;;; 우왕~

728x90
SMALL

목포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진주기사식당..

 

생선 구이 백반 정식을 먹었습니다.^^ 

 

역쉬~ 푸짐한 전라음식입니다..ㅎㅎ

 

그리고 요즘 맛 지대로~던...꽃게양념장 ㅎㅎㅎ 도 있었습니다..

 

생선구이까징..그러고도...1인분 6,000원...

 

기사식당은...저렴하면서...먹거리가 많은 곳이기도합니다..

 

잘 찾은 기사식당..일품요리집 안부럽다 -뿌나생각- ㅋㅋㅋㅋㅋ

 

 

 

개나리가 활짝 핀 4월 어느날......

(사진만 풍성하지..ㅋㅋ 다른 곳은...많이 피지는 않았습니다..ㅎㅎ 이번 주말이 절정이 될 듯 보입니다..ㅎㅎ)

 

뿌나는 절라도 가면...맛집을 찾아다니기 보다는...^^;;;

 

기사식당이라고 쓰여진 곳으로..갑니다..ㅎㅎㅎ

 

실패할 확률이..너무나..적기 때문입니다...

 

오늘도..사장님의..맛난 집이란 ..소리를 들어면서...^^;;;

 

맛나..포스팅하는..뿌나입니다..ㅎㅎㅎ

 

목포를 목포시외버스를 타고 방문하시는 벗님들~~~ ^^;;;;

 

식사때와...마주치는..시간이람...이곳. ...방문해서...빈속을 채워보심이..^^;;;

 

 

 

개나리 활짝~~~핀..어느날....식당..전주기사식당..ㅎㅎㅎ 이곳은 목포시외버스터미널이 있는 ....근처의 식당입니다..ㅎㅎ 

 

 

 

늦은 밤에 찾은 지라...^^;;;....막..문을 닫으려하는...사장님....식사되나..하고...여쭈어보니...안된다는....ㅠㅠ...

 

그리고 가려하는데....여사장님...된다면서..^^;;;;

 

안도의 한숨을 쉬며...빈속을 채우는 중...^^;;;

 

어...괘않네...^^ 퍼득..이생각이..더는....오늘도...한껀합니다..뿌나..ㅎㅎㅎ

 

 

 

 

 

된장 시래기 국 일딴..맛을 보공...음~~~^^ 굿!!!~~

 

 

 

 

 

그리고 양념장 꽃게장으로 손이갑니당..ㅎㅎㅎㅎ 부드러운...매콤한..식감의...요놈....

 

어떤 분 말씀처럼..두넘이 먹다가 한넘이...없었져도 모른다는...그 맛~~~^^;;;

 

막 한 그릇 더~추가가 아쉬운...그...속도 입니당..ㅎㅎㅎ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