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목포]목포가면 낙지 호롱이 낙지 호롱이 하는 이유가 있다~~~여기는 "율석수산""

728x90
SMALL

사람들이..낙지 호롱이 낙지 호롱이한다..

 

특히 목포에 가면...꼭!!! 먹어봐야하는 것이 이 낙지 호롱이란다...^^;;

 

그래서 유명하다는 집을 찾아 찾아 간다...

 

북항의 회센터가 모여있는 곳...그곳에서 은빛바다 회 타운 율석수산을 찾았다...^^

 

이곳이 그 유명한 세발낙지...자연산 활어회~

 

없는 것 빼고는 다~있다는...ㅋㅋㅋㅋㅋ

 

바로 그곳이다..ㅎㅎ

 

1박2일에서 낙지 호롱이에 대하여 응급하고는 더~ 인기 몰이 중이란다...^^;;;

 

허나 이미 식도락가들은 다~안다는 별미 목포 낙지 호롱이의 양념과 그냥..구워 먹는 맛!!!!

 

 

메인 요리...호롱이 구이 양념과 낙지 회 ^^;;;; 전체 풀샷!!! 한번 잡아주시공..ㅎㅎㅎ

 

봄날 목포 회센터에서 맛보는...낙지...별미 호롱이와 낙지회를 먹당 ^^;;;

 

 

이곳에서 먼저...선택을 합니다..

해물과 바다회는 현지 시세에 따르기 때문에...

얼마다(?)...참!...애매한 부분입니다..^^;;;

 

 

낙지와 쭈꾸미 ^^;;;(위아래 ^^)

 

 

 

이놈이...시식할..낙지 ^^;;;

 

잡은 사람왈~묵직~~하답니다..^^;;;;

 

이놈을 선택한 다음...^^ 요리를 부탁하고...

 

자리로 갑니다..어디로..이리로...^^

 

 

가지죠~~~^^;;;

 

그럼...조금 후~~^^;;

 

요리된...호롱이가 눈앞에 나타났니다...

 

 

호롱이 셋트 되겠습니다...^^ 8마리...잡아서 4마리는 양념..나머지는 그냥..^^;; 

그참..호롱이...호롱이 하는 이유를...깨달았습니다..^^;;

타지역에서 먹는 호롱이와는 완전~~차별되는데요..^^;;;;

 

요고 별미중에도..별미됩니다...^^;;;;

 

 

학 ^^ 이 낙지는..정말..힘(?)이...빨판이..강력했습니다..^^;;;

식감은 둘째치고..넘무나..싱싱함 (?) 힘이...대단했습니다...

 

어디다..힘을 쓰죠!!?? (뿌나 ㅋㅋ ㅡ,.ㅡ;;;;)

 

 

그리고 골고루 먹어보기 위해서...냉동 낙지 ^^;;;

맛도 봐 봅니다...ㅎㅎ

 

(요고요고..비추입니다..ㅠㅠ 지송합니다..사장님~~~ㅜㅡ)

 

 

환상의 맛을 보여줬던...

그리고..별미 호롱이의 맛이란 것을 보여준..요놈들..

정말..순식간에...눈앞에서 사라졌습니다..

 

배가 무지 부른 가운데의 시식이였지만...ㅠㅠ...

맛이 있다는 것은...포만감도..이겨 냅니당..ㅎㅎㅎㅎ

 

 

딱..잡아서...^^;;; 시식해봅니다....한번에 원썃은...^^ 조금 부담스러워서...두번에 가봅니다..^^;;;

 

 

캬~~~그 고소함의 ...식감과....부드러운...맛!!!

별미 호롱이 진미입니다...^^;;;

 

다들...목포 호롱이..호롱이 하는 이유 있습니다. -뿌나생각-

 

양념되지 않은 상태의 호롱이...캬~~~^^;;;;

또 다른 식감으로 다가옵니다...

쫄깃쫄깃함과...부드러움...^^;;;

허~~참..^^;;;

 

 

 

북항 회센터 내의 한 곳입니다.

사장님의 ...써비스에는 웃음도 있습니다..

어찌나..이쁜 (?) 얼굴에..웃음보약까지..ㅎㅎㅎ

센스~~쟁이십니다....^^

암튼...목포 호롱이는..

이곳 율곡수산에서..한번드셔보삼..ㅎㅎㅎ

 

뿌나..강력추천..ㅋㅋㅋ

 

 

 

북항 회센터의 야경

 

정면으로 본다면...왼쪽에서 4번째(?)...

 

간판에서 무엇인가가..삥글 삥글 돕니다..ㅎㅎㅎ 그럼 그곳이...""율석수산""입니다..ㅎㅎㅎㅎ

 

 

 

 

 

  

     

      free counters 

 

 

27637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