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임실]임실군 관촌면 관촌기사님식당 "" 슬치휴게소"" 다슬기탕먹어봤삼?

728x90
SMALL

 

 

다슬기, 고디, 고동, 민물 고동, 지역마다 참 많은 이름의주인공...

 

다슬기...그 고소함이란....^^

 

그 알싸~함이란....ㅎㅎ

 

울 벗님들이 더~잘 알터...^^

 

쭈니는 이곳에서 먹어봤다는 것을 자랑질하고파 ^^

 

따뜻한 봄날~~~~~ㅎㅎㅎㅎㅎ 쭈니...전북으로...훌쩍~~~갔다눈~~ㅋ

 

따뜻한 봄날이 찾아왔습니다...

 

이쯤이면...산수유와 매화가 꽃잎을 피우는...싯점...

 

벗님들중~~~^^

 

혹여...전북쪽으로..봄나들이 가시는 벗님들....

 

임실과 남원에서 전주가는 방향의 17번 국도변을 지난다면....한번 드셨봐~~~ ^^;;;

 

 

독특하게...다슬기탕에...수제비...그리고 공기밥...배~~가....불러요...^^;;;

 

 

 

 

요렇게 슬치휴게소라고 보이시면...^^;;;;

이곳의 주차장이 바로...다슬기탕 먹는 식당됩니당..ㅎㅎㅎ 

 

아님 완주군이란 푯말이 또..보이면...바로...정지!!!!

물론 급브레이크 금지입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반찬중 쭈니는..아가미젖갈과...더덕 ㅋㅋ..참...맛났네요..^^;;;

 

 

 

다슬기탕에 수제비...신기하죠!!??

맛도 있담서..^^;;; 

 

요기..다슬기의 용트림..보이시죠...

항상..다슬기가 쪼매 있었서..아쉬워했는뎅...

 

여기는...목욕수준 아니람서..ㅎㅎㅎ

전날...약주라도 한잔 하셨다면...간회복에는....

 

그..차범근 아드님..차두리가...광고하는...XXX 보다..더~좋다는....

다슬기탕...^^;;;;

 

 

모~쭈니가..잘먹는 것은 이제...알터이공..ㅎㅎㅎㅎㅎ 그래도..순신간에...뚝딱...하는..이...맛..^^;;;

추천..혹여...지나는 길...나들이 가시는 벗님들..기억하셨다...꼭..

 

 

쭈니가 느낀..느낌..한번 받아보삼..ㅎㅎㅎㅎㅎ

 

 

다슬기탕 7,000원

다슬기회무침 30,000원

다슬기탕 포장(2인) 12,000원

 

 

된장찌개 6,000원

돼지불고기백반 8,000원

 

 

063 - 643 - 8032, 6555

 

010 - 9345 - 8032

 

대표 유정금

 

 

임실군 향통음식발굴경진대회 " 수상자의 집 "

 

 

관촌기사님식당 & 슬치휴게소

 

 

 

 

 

 

 

  

     

      free counters    

 

27622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