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진도]작은 어촌마을 숨은 식당 너희가 복탕을 알어!!! 생복탕전문 "굴포식당"

728x90
SMALL

본디 숨겨진 맛집은 아쥐..희귀한 곳에서...

 

있는 둥 마는 둥...^^ 티안나게...숨어있다...

 

하지만 식당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복딱이는 ...인파들의 당황하게 만드는 곳이 있다....

 

진도의 작은 어촌마을 고사리와 졸복 푸짐하게 끊여내어....온다...^^

 

이곳 특유의 양념을 넣기 전에 식초 조금...참기름 조금...^^

(거짓말 처럼 맛이 달라진다...ㅋㅋㅋ 진짜~대박!!!)

 

쭈니 멸치 많이 보았지만..굴포식당의 건조 멸치에 반했다...^^;;;

 

다시마무침두 ^^...모하나...평범함이 없었던 기억의 굴포식당...

 

포스팅 안해서면 좋겠다는 사장님~~~~!!!!

 

방송국에 나오는 것두 거부했다는 전설이~~~~~ㅎㅎㅎㅎ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 자신감 만큼의 깊은 맛이...이...졸복탕안에 있습니다...

 

쭈니 강추....^^;;;;;

 

 

 

 

 

 

 

 

 

이~잡어 젖갈의 맛도..참..히얀했다는....^^;;;;

쭈니..손으로....먹는...ㅋㅋㅋ

맛났다....음......^^

 

 

 

 

참기름 조금 넣어야함..^^;;;;

정말 조금의 식초와 참기름의 조화~~~

그리고 한입 맛보는...그맛은..대박~~~~말로 표현 전혀 안됨~~~벗님들..직접 시식하기..^^;;; 

 

 

졸복탕의 한숟갈과....함께...먹는 막걸리(?)

울금 막걸리의 특이함과....ㅋㅋㅋ

참..말로 표현을 못한다는...ㅠㅠ 

 

 

 

정말..뚝딱!!! 한그릇이 비워진다는.....ㅎㅎㅎㅎ 

첫인상의 가게 모습과....

반전의 반전을 가져다주는 굴포식당에서의 한끼~~~~~

참..모라..말을 못하겠네요..

 

바로 옆에는 배중손님의 (삼별초) 사당도 있었요..^^

밥을 먹을때...잔~ 눈빨이...내려서...

배중손님의 사당에서의 운치가..가슴에 남아있는 지금입니다...

다시 배중손장군님의 포스팅은 별도로 올릴께요 ^^;;;;

 

쪼매 기대해주삼..ㅎㅎㅎ

 

메뉴...이것 밖에 없습니다...

복탕..ㅋㅋㅋ

12,000원입니당..

단 한품목 ^^;;;; 대박~

 

 

 

부엌 한켠에서...끊어주시고 있는 졸복탕의 모습...^^;;; 

 

 

간판없습니다..이것이 다입니다..^^

본래는 식당이름이 신동슈퍼입니다..ㅋㅋㅋ 진짜~!~~

 

 

작은 쪽방에서도 ..가게에서도 이렇게 식사를 하시는 ..분들...^^;;;

참...잼난 모습이였습니다..^^;;;

이런 것 쭈니 무척 좋아합니다...사람의 냄새가 나는 식당....이곳은 진도의 작은 포구 굴포식당입니다(신동슈퍼~입니다.^^) 

 

 

바로 앞의 앞바다입니다...배가...제눈에는 작품같아서..한컷!!!

 

 

생 복탕전문 굴포식당

전남 진도군 임회면 백동리 68

061 - 543 - 3380

017 - 620 - 8382

 

 

 

  

     

      free counters    

 

2761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