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진도]아침에 먹는 전복죽은 부담이 안가넹 "문화횟집"

728x90
SMALL

제가..진도 팸투어갔을때..문화횟집을 소개했죠..^^

 

다양한 먹거리를 올리지 못하고..그냥..샘플만 올렸죠 ^^;;;

 

벗님들~~기쁘해주세요...

 

메모리를 살렸네요..ㅎㅎ

 

넘 기쁨에 차서...이렇게 올려봅니다..

 

다시 한번감상해주세요..ㅎㅎㅎㅎ

 

혹여..진도가시면요 ^^...문화횟집 전복죽...맛보삼...

 

색깔이...찐해보이죠..이것이..전복의 내장이..^^;;;; 들어가면..더~진 죽이된답니다..ㅎㅎ

 

 [맛집진도]진도 아리랑 맛거리 전복죽으로 이름 좀 날렸다는데.."문화횟집"이라카데요?   http://blog.daum.net/munandcom/17435273

 

 

샘플과..쭈니가 직접먹은 전복죽입니다..ㅎㅎ 

 

 

모랄까...또 다른 죽과의 차별화(?) 전복의 싱싱함과 내장을 함께 요리한 묘미랄까 ^^;;; 암튼 흠흠흠 ~~~ 

 

 

그릇이 빠른 속도로..ㅋㅋㅋ 중요한 것은 아침입니다..쭈니 아침을 그의 먹지 않는..뎅...이죽은 참...속이 편안했습니다..ㅎㅎㅎ

나이인가 꺙~~(?) 암튼...좋았네요..ㅎㅎ

 

 

 

 

 

 

 

 

가게 내부의 많은 사인과 방문 방명록 ^^;;;

 

 

6시내고향의 조문식 님은..회가 최고야..라내요..ㅋㅋㅋ 전 전북죽이 최고얌...ㅎㅎㅎ

 

 

 

 

 

 

진도 홍주의 다양한 광고 ^^;;;; 

 

 

 

 

회 전문집이라해도...낮에는 역시...죽을 판매합니다...^^

농어회, 돔회, 광어회 등은 6만원부터~8만원 수준이구요...

 

동해시 간재미로 만든 회는 작은 것 2만5천, 큰것은 3만5천원입니다.

간재미찜, 탕도 가격은 같습니다...ㅎㅎㅎㅎ

 

알탕은 1인분 7,000원이구요..ㅎㅎ

조기탕 1인분 7,000원이구요...^^

회덮밥두 7,000원...

제가 먹은 전복죽은 9,000원입니다...ㅎㅎㅎ

(여러분아시죠..전복은 시세값이라...변화가능하다는 것)

쭈니 호사를 누리는 부드러운 원기회복 전복죽을 맛봤네요...ㅎㅎㅎㅎ

 

문화횟집

대표 이승학

 

진남 진도군 진도읍 남동리 775-20(프린스모텔 앞)

맛난 음식을 먹으려면...예약하는 센~스!!!

061-544-6007

011-9456-5815

 

그림과 노래와 민속이 가득한 보배로운 섬 진도...........~~~~ㅎㅎㅎㅎ

 

 

  

     

      free counters    

 

27603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