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목포]해남꽃게를 ""해남꽃게장 백반""집에서 먹다...아~비요~~~ㅎㅎㅎㅎ

728x90
SMALL

창원에서 목포를 찾아가는데는 참..힘들다..

 

쭈니..이번에도...목포역을 가기 위해서....

 

창원 마산합성구 시외버스를 타구 하루두번 2시와 4시 30분 2시차를 타고 출발~

정말 여러곳을 들려서....^^;;;;

 

목포시외버스터미널에도착 약 5시간 20분 소요..ㅋㅋㅋ

허기진 배를 잡고...

주변을 돌다..발견한 소박한 집....

 

일딴...간판에서 삘을 ..받았네요..

해남 꽃게장 백반~~~~~~~~~~

(요즘 쭈니가 좀 쓰는...점진적 글..ㅋㅋ)

 

 

 

작으마한 가게 입니다...여기 바로 옆이 목포 시외버스터미널입니다..^^;;;

 

 

 

요넘이...그..해남 꽃게장..ㅎㅎㅎ 어찌..매꼼하고..

쭈니 매운것 못먹는 것 세상이 다~아는디...이놈은 매워도..참...묘~한 독특함이..

입안을 채워줬네요..ㅎㅎㅎ

 

 

요고 바로..입으로 가져가봅니다....캬~~~~~~~~~~~~~아비요~~`^^;;;;

 

 

게란찜이...꽃게장과 만나니..이것도..참...맛났다면서...흥흥흥 !!!

 

 

 

 

 

 

 

 

벗님들 말이 필요 없습니다..

쭈니...잘먹었서...칭찬받았습니다...

두공기 뚝딱..해치웠씁니다...

쭈니 이러다..돼지~가 눈앞을 아런아런 그립니당..ㅎㅎㅎㅎ

 

 

가게의 모습입니다..ㅎㅎㅎ

혹시 목포시외버스근처를 다니신다면..

이곳...해남 꽃게장 맛을 보심이..ㅎㅎㅎㅎ

 

 

 

 

계란찜 5,000원

꽃게무침백반 7,000원

김치찌개 6,000원

 

먹고잡은 것이 메뉴에 가득했습니다...ㅠㅠ

낙지비빔밥 7,000원

낙지한마리와 꽃게탕백반 10,000원

낙지연포탕백반 10,000원

우거지뼈다귀국밥 7,000원...

 

 

  

     

      free counters 

 

27574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