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맛집

[맛집진도]진도 아리랑 맛거리 전복죽으로 이름 좀 날렸다는데.."문화횟집"이라카데요?

728x90
SMALL

복죽, 재미회무침

 

진도에서 맛보았네요..ㅎㅎㅎ

 

벗님들도 혹여 진도 방문하시면....

 

 맛보세요...^^

 

쭈니가..소개해봅니다....ㅎㅎㅎㅎ

 

그럼..어디에 있는 식당으로 갈까요!!??

여기는 진도군입니다..

 

그렇게 크지 않는 곳이라..진도를 방문하시면..시내에 보건소 간판이 보입니다..^^;;;

그리고 옆에는 진도군에서 만든 진도 아리랑 맛거리 골목이 있습니다.

이곳에 있는...문화 횟집에서...전복죽과 간재미회무침 맛을 봤습니다..ㅎㅎ

 

 

 

진도군도 지자체에서 엄청 노력하는 모습이..보입니다..

진도아리랑 맛거리 지정음식점이란 곳이 있드라구요..^^

 

믿고 먹는 음식문화...이것 참..좋은 아이디어 같던데요..ㅎㅎㅎ

벗님들 진도에 가시면...이곳 저곳 기웃거리지 마시공....ㅎㅎㅎㅎㅎ

 

거리 지정음식점에서....편안하게..먹어보는 것은 어때요...

고루는 맛이 있는...진도 아리랑 맛거리 지정음식점...ㅎㅎㅎ

 

 

그 순간에 볼때는 참 이쁘보였는뎅..이케 보니..약간...

쩝^^;;;;;;..그래도 쭈니 정성이 있으니..ㅎㅎㅎ

이뿌게 봐주삼!!!~~~~

보배섬...캬~~~^^;;;;

 

 

쭈니가 맛본 전복죽과 간재미회무침 입니당...^^;;;

식당에서...스틸 컷으로...이뿌게...두셨서...ㅋㅋ 쭈니...냉큼 담아봅니다..ㅎㅎㅎㅎ

 

회 전문집이라해도...낮에는 역시...죽을 판매합니다...^^

농어회, 돔회, 광어회 등은 6만원부터~8만원 수준이구요...

 

동해시 간재미로 만든 회는 작은 것 2만5천, 큰것은 3만5천원입니다.

간재미찜, 탕도 가격은 같습니다...ㅎㅎㅎㅎ

 

알탕은 1인분 7,000원이구요..ㅎㅎ

조기탕 1인분 7,000원이구요...^^

회덮밥두 7,000원...

제가 먹은 전복죽은 9,000원입니다...ㅎㅎㅎ

(여러분아시죠..전복은 시세값이라...변화가능하다는 것)

쭈니 호사를 누리는 부드러운 원기회복 전복죽을 맛봤네요...ㅎㅎㅎㅎ

 

문화횟집

대표 이승학

 

진남 진도군 진도읍 남동리 775-20(프린스모텔 앞)

맛난 음식을 먹으려면...예약하는 센~스!!!

061-544-6007

011-9456-5815

 

그림과 노래와 민속이 가득한 보배로운 섬 진도...........~~~~ㅎㅎㅎㅎ

 

 

  

     

      free counters    

 

27571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