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창녕여행/따오기 - 늘 생각만 한다..따오가!!!

728x90
SMALL

따오가~~!

따오가~~~!!

내가 사랑하는 따오가 !!!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따오가~~!!!(이상 개사 ㅋㅋ)

 

벗님들 벌써 5월도 거의 마무리로 갑니다.

계획 하셨던

일들은 잘~ 되어가지죠!?

여기는 어딜까요!? ^^;;;

뿌나는 늘 ~ 벗님들을 응원합니다. (말이나 못하면..ㅠㅠ ㅋ)

 

뿌나는 매월 따오기랑 눈맞추기위해서

우포늪과 따오기 출현한 곳으로 찾아 갑니다.

올해는 창녕군 인근만 다녔지만

내년에도 기회가 주어진다면...먼 곳까지 가고픈 맘 간절하답니다.(잘~알 되야 할~텐데....ㅋ)

이곳은 야생 따오기가 

최근 둥지를 턴곳이랍니다.

위치는 차후에...

일딴 뿌나 부터 자~알 보고 관찰하고 벗님들께 알려 드릴께요...^^;;;;

벌써 누군가가 알렸답니다. ㅠㅠ 하우미님 사진제공.

정보제공!!!

멸종위기종 따오기 30마리 , 자연의 품으로!!!

아래 창녕군청 제공 사진을 클릭하시면 창녕군 뉴스에서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창녕군청제공

 

2023년 5월 4일 창녕군 유어초등학교 학생, 주민과 함께 우포따오기 야생방사 행사 개최 했답니다.

따오기들아~~~!!!!

자~알 살아가죠~~!!! 뿌나도 응원합니다.

성낙연 군수님과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사진 제공 창녕군청

따오기 서포터즈기자단님들과 따오기 모니터링 자원봉사자님들께서 

수고해주시는 덕분입니다.

이 글을 빌려서 감사 인사 전합니다. "꾸벅"

 

코로나로 우포따오기 복원센터가 그동안 AI 방역을 위해 차단되었다가 이제 개방합니다.

벗님들의 관심과 사랑은 쭈~~~~욱 필요합니다.

 

 

요녀석들은 벗님들의 응원이 절대적으로다! 

필요하답니다. ^^;;;

보너스 따오기의 먹이사냥!!!

창녕군청 제공.

이녀석들의 비상과

자태는 좀 멋나보이지 않나요!? ㅎ

뿌나가 그렇게 생각하나!? ㅋㅋ

홍홍홍!!!

벗님들~~~!!!!

5월 마무리 잘하시구요!!!

창녕군 우포늪은 여름도 멋나는 푸르름을 간직하고

따오기가 우아하게 춤을 추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답니다.!!!

따오기 복원센터는 여름에 방문하면 시원하고...

따오기의 일생과 역사를 알 수 있는

따오기 복원센터를 강력하게 추천해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