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창녕일상 - 마당 텃밭 솔솔한 재미.

728x90
SMALL

요즘 창녕은 바쁩니다.

양파와 마늘 수확으로 농번기라고 하죠.

혹여 창녕군을 찾으신다면

농로길 주행시

주의를 바랍니다. -뿌나 소식통 ㅋ

양파가 이렇게 눕으면 수확의 시기를 알려주는 것입니다.

텃밭의 양파가 큼직합니다. ㅋㅋㅋㅋ

친절한 뿌나씨...상세 자료 사진으로 ㅎㅎㅎ

벗님들의 텃밭은 어떠삼들!?

옆지기의 표정이 압권!

2023년 한해 먹을 우리의 양식입니당..ㅎㅎ

요정도 수확이라 웃음이 나옵니다.

500평만 되어도 거의 듁음입니다. ㅠㅠ

그 만큼 우리의 식단위를 지키는 양파며 마늘은 그냥 툭!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 집 텃밭의 딸기!

이 녀석들

넘 넘 달달구리입니다.

먼저 오시는 벗님들께...맛을 보여드립니당...ㅎㅎ

정말 유기농 그대로...

몰라서 아무것도 없이 그냥 무관심 관리했습니다.

자~!!! 벗님들!!!

맛보셔요...^^;;;;

그리고 마당의 스톤 플라워 끝내줍니다.

조금 심은 녀석들이 요즘 구석 구석에서 웃음을 줍니다.

보너스

요즘 울집 앞마당 달맞이 꽃이랑 금계국이 지천이라는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ㅋㅋ

오늘 하루도 행복가득하소서...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