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거창여행/사과숲애 - 사과랑 이엔아이앙상블이랑 맛보는 순간.

728x90

해발 400m에서
자라는 사과가 맛난다.!

가을날
해발 400m 사과숲애를 찾았습니다.
푸하하!!!

이곳 농장에서
보낸 반나절을 보낸 즐거움
시작해봅니다.

뿌나 간만의 체험 ㅋㅋ
가을 날 콧바람 넣는게 짱!!!

뿌나랑 함께 해준 권대원님께 감솨~ ^^;;;

여러 종류의 사과를 다양하게 맛보공..ㅎㅎ

다양한 가을을 즐겨봅니다.
캔버스위에
아크릴 그림으로
뿌나 & 깨비의 닉도 그려보고...

뿌나의 작품은 어느 것일까요!?
1만년만에 색연필도 잡아보공..ㅋㅋ

뿌나 최애 과일은 사과!
젊은시절 출근전에 사과 한알이 행복이였던 시절!!!
아~ 옛날이여...ㅎㅎ

뿌나는 좋았습니다.
벗님들~ 지송합니다.
뿌나 콧바람 땜시 아픈 몸을 이끌고 다녔습니다.
그대도 여행은 좋습니다.

사과가 주렁 주렁 달린 가을 하늘....
이 순간은 행복 어름 땡! 되는 겁니다.

  • 이엔아이앙상블 보실까요!?
박진희바이올린, 김혜영첼로, 김도윤기타 이엔아이앙상블


♡박진희바이올린, 김혜영첼로, 김도윤기타 이엔아이앙상블 ♡

이엔아이앙상블과 사과의 만남
햇살 좋은 가을 하늘아래
사과밭에서 음악이 만났습니다.

뿌나는 먹고..ㅋㅋ
거창사과
좋아요!
맛!

물어 무엇하시 것 습니까!?
인터넷에
거창 사과숲애(0507-1366-2109)랑(거창 따세기 농장(055-944-1270) 주문하시면
맛 본다능 뿌나의 팁!!!!(요고 요고 중요한 것임..ㅋ)

청정지구의 사과 맛!!!
가을의 추억여행 하나 맹글었다는 것에
뿌듯함이..ㅎㅎ
벗님들!

이 가을이 다 가기전에..
사과맛이 제일 일 때 드셔봐~여!!! ㅎ

사과숲애
체험농장
010-9989-6323
경남 거창군 주상면 남산리 21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