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함양여행-천년의 숲 청정지역의 멋 단풍 풍경추억속에 잠겨보는 만추!!! 상림수목원.

728x90

지난 시간의 추억여행

벗님들 ^^;;

티스토리가 이렇게 다시 한번 보게 해주네요...^^

가을이 되면 찾아도 좋을 곳입니다. 

 

천년의 숲 청정지역의 멋은 단풍과 풍경추억속에 잠겨보는 만추!!! 상림수목원.

 

 

가을비가 촉촉했던 주말입니다.

지난주말의 경남 함양의 상림 수목원을 찾았답니다.

 

대한민국 천지에 단풍치고 아름답지 않은 곳이 없겠지만

상림수목원의 가을...

 

아름다움으로 빛이 났네요~

벗님들~

 

행복 주말되셨죠??

바쁘게 사는 일상 늦은 가을 느껴보아요~ ㅎ

 

 

 

 

상림 천년의 숲길 시작점의 망루의 모습...

 

 

 

 

 

물레동자와 신비

연암 박지원(燕巖 朴趾源, 1737~1805) 선생이 함양군의 안의현감으로 재직(1792년경) 당시 물레방아를 실용화한 역사적 사실을 재조명하고 대중의 눈높이와 시대적 요구를 반영하여<물레동자의 신비>등의 "캐릭트"를 개발하였으며 청정 휴양도시의 대표브랜드 함양, 의 고장 함양으로 정착시켜 관광함양 이미지를 높이고자 천년의 숲 함양 상림에 조형물을 설치.

 

 

 상림수목원 주차장 맞은편의 함양박물관

 

 

가을을 만끽하는 중년신사들의 담화~ ㅎㅎ

 

 

 망루의 주변은 다~ 가을입니다. ^ ^;;;

 

천천히 저랑 함께

천년의 아름다움이 숨어있는 상림수목원

가을이를 만나러 떠나볼까요!? ㅎㅎ

 

 

연인네의 하루~ ^ ^

 

 

단풍놀이는 누구나가 추억이 됩니다..ㅎㅎ

 

 

 아쉬운 느낌이 가득했던 순간...

 

 

맑은 물속에도 가을이는 있었다능~~

 

 

수많은 사람의 발자취~가 느껴지는

수목원 숲길에서...

 

또다른 낙엽을

봅니다.

 

 

가을입니다...아!!!

시몬 너는 아느냐~ 낙엽 밟는 소리를..ㅋㅋ

 

 단풍이가 날아가는 모습이 보여서...

 

 

 이쁜 곳은 누구나 함께...ㅎㅎ

다~ 좋아하는 이유가 있다능..ㅎㅎㅎ

 

 

 

낙엽만봐도 왠지 슬프져~요..ㅎㅎ

바람불어도....왠지~ ㅠㅠ

 

 

 바람에 휘날리는 낙엽의 모습이

떠나가기 싫어하는 나뭇잎 간절함이 보였다능...

 

 

이가을 한번 걸어보는 추억만들기 어때요?? ㅎㅎ

 

 

 많은 사람들의 추억만들기 ^ ^

 

 

사랑나무 연리목(連理木)

뿌리가 다른 두 나무의 몸통이 합쳐져 하나가 된 것을 연리목

가지가 합쳐져 하나가 된 것을 연리지라한당 ㅎㅎ

 

연리목과 연리지는 부부간의 금슬이나 남녀간의 애정이 깊음을 비유한다하죠~ ^ ^

이곳 상림원 숲길에 있다능...ㅎㅎ

 

이곳에서 연인, 부부, 친구가 함께 두손을 꼭!! 잡고 기도하면 사랑이 이루어지며 소원성취를 한다는 희귀목이라는 사실!!! ㅎㅎㅎㅎ

 

다들..^ ^  

 

 

주연배우이 십니당..ㅎㅎ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