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거창여행/감악산 - 10월 중순 그 곳에 해가진다.

728x90
SMALL

여기는 감악산

해발 900m 

무엇이 보이는가!? ㅎㅎ

오랜만에

벗님들을 만나고

오랜만

카메라 파인드에

색상을 담았다...

감악산 꽃&별 여행축제

거창 감악산

그곳에 해가진다.

2022년 10월 12일

미디어사파드 전망대라고 합니다.

아스타국화와 일몰의 순간

뿌나

간만에

멍때리는 시간을 가지고...

오랜만에

만나는 분들과

즐거운 인사도하고...

주변이 아름다우니

만나는 사람도 아름다운 듯...

언제나 그대로의 모습과 맘이기를 기대하면서...

욕심도 내어본다.

함께 하신 모든 분들!!!!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소서!!!

이거 이거

댑싸리인가요!?

빛깔이 그날 너무나 이쁘서..

뿌나 간만에...

진사모드..ㅋㅋ

그냥 지나가기에는 너무나

좋았던 시간이라

늦었지만 이렇게..ㅋㅋ

벗님들과 공유해봅니다.

거룩한 산이라는 뜻의 감악산 * 감악산(952m)은 남상면 무촌리 신원면 과정리를 안고 있는 거창의 안산이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