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창녕여행/어머니 - 노모의 어머님과 함께한 일만년만의 소풍.

728x90

이 글을 쓰고 거의 

1년 6개월이 지나고

지금은

뿌나집에 있는 어머니

이 때 만큼만 건강하시기를 바라는데...

^^;;;;

 

2021년 3월 26일글 엄마랑.

 

뿌나는 

4남의 막내입니다.

뿌나는 어머니와 함께 

같은 달이 생일입니다.

같은 달 생일이 어른과 함께 있으면

어른의 생일을 챙겨야 한다는 어른들의 말씀에...

한번도 생일상을 어머니에게서 받지는 못했습니다.

못내 아쉬워하셨던...

2021년 생일날 겸

뿌나 집들이겸 

노모의 어머님이 방문했습니다.

팔순이 넘은 어머님의 여행은 쉽지 않습니다.

뿌나랑 함께 

생일밥도 먹고

함께 소풍도하고

새로운집구경도하고

뿌나는 너무나 행복했던 하루하루 였습니다.

벗님들께 자랑질 중 ^^;;;

어무이

살아 있었줘서 고맙꼬예

막내아들

새로운집 찾아주셨서 고맙꼬예

계시는 동안 행복한 미소가

뿌나 저 깊은 곳에 있는 무엇인가가!?

뻥~~~!!!!!

뚫려 좋았습니다.

이제 걱정 마시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웃으며 사소서!!! ㅎㅎ

알겠찌예~~

사랑합니더 어무이~ 막내 아들맘 알지예~~ ㅎㅎㅎ

막내 아들은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ㅠㅠ

 

몇해 전 진주 촉석루를 마지막으로 

어머니는 뿌나가 여행가자하면

힘들다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여행을 했습니다.

쉬면서 보고 쉬면서 기도하고

관룡사며,  남지장날, 남지 잔치국수,

우포늪 징검다리를 뿌나의 손을 잡고 힘겹게 건너서 인증샷도 남겼습니다.

얼매나 고마운지...

감사한지...

뿌나 오늘은 너무나 행복했던 나날이 정점입니다.

어무이 덕분에, 

 고맙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더이~^^;;;;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