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창녕일상/피자만들기 - 꽃별체험학교 이사장 오현 이벤트!

728x90
SMALL

요즘 몸도 안좋고

개인적인 일로 많이 힘든 

대마왕(뿌나는 오현이란 본명보다는 대마왕이 좋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뿌나의 집으로 방문

뿌나도 못한 이벤트를 옆지기에게 해주고 간다.

꽃별체험학교의 이사장이라

온갖 체험을 가르치기도 하고

직접시연도하는 대마왕~

정말 프로의 냄새가 납니다.

하늘도 날아다니는 피자반죽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먼 곳에서 재료를 다 챙겨와서

아무것도 아닌 듯

정성으로 피자를 체험하게 해줍니다.

토마트소스와 치즈 그리고 

뿌나의 밭에 나오는 채소와 

지리산의 신선하고 구하기 어렵다는 앵두를 한줌 넣어서

세상에서 가장 맛난 피자를 선물해줍니다.

뿌나의 정원에서 

처음하는 피자한판의 체험

앞으로 뿌나의 쭈니나라체험농장(외국인전용게스트하우스)에서 

주 메뉴로 체험을 할 듯합니다.

정성과 마음으로 만들어준 대마왕 아우님께 이글을 통해서 감사를 전해봅니다.

"고맙네 대마왕 아우님!!!" 이렇게 배우는 학생들은 재미와 즐거움이 삶의 큰 추억으로 가슴에 쇄겨질 듯합니다.

자기 몸도 가누기 힘들낀데...

건강유의하시게~~~~

세상을 위한 희생도 좋치만 덤으로 머니도...거시기 하지만

본인의 건강도 중요하다네...^^;;;;

꽃밭에서 꽃이 올라간

피자한판

꽃별체험학교 이사장님 오현님~

뿌나의 삶에 

또 행복의 감동을 줍니다.

옆지기는 신선한 

채소를 가져다 올리고

대마왕은 지리산 앵두라며 

귀한 선물을 올려줍니다.

세상 그 어느 것 보다 

맛난 

피자한판!

뿌나의 일기장에

또 한페이지를 장식해준

대마왕에게 큰 배움의 영감을 얻습니다.

꽃별체험학교 이사장 대마왕님의 

전용차(?) 피자만드는 재료와 오븐을 준비하고 다니는 열정의 사나이입니다.

바쁜 일정에도 뿌나에게 

시간을 내어준 대마왕 다시 한번 더 고마워요~~~

벗님들~

언제 우리 피자한판 하이십다.

이런 피자 어때요??

집 정원에서

가족과 친구

혹은 연인과 선후배

아름다운 조합으로 추억만들기~~~

뿌나가 꿈꾸는 삶의 일부입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