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창녕일상/메리크리스마스 - 벗님들!!!~ 메리가 크리스마스야요! ^^;;;

728x90
SMALL

벗님들!!!

메리크리스마스되세요!

예전에 앱으로 만들었던

산타 복장의 뿌나..ㅋㅋ

그리고 기억나는

지난 시간들의 여행들...

벗님들~

웃음가득하고

가족의 건강과 행복 다 가지시고...

머니머니 해도 머니들 많이 늘어나는 그런 2022년 맞이 하시기를...

     

뿌나도 나이가 들어가는지

예전의 기억들이 

참 !!! 

좋습니다.

지난 시간 함께 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일일이 감사인사를 블방으로 인사를 대신합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2022년한해도 

모든 가족들이 다~ 건강하고 편안하기를 원하고

원하시는 소망들이 다~ 이루어지기를 기도해봅니다. ㅎㅎ


벗님들~

웃음가득하고

가족의 건강과 행복 다 가지시고...

머니머니 해도 머니들 많이 늘어나는 그런 2022년 맞이 하시기를...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