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여행

창원여행/연륙교 - 아~ 넌 여전히 사랑의 결실과 함께 하는 구낭 ! ㅋ

728x90
SMALL

****** 제수씨가 아프다...

빨랑 쾌차하기를...응원해....동생...지나면 추억이된다....올여름에도 못간 곳...작년이야기...^^;;;;

 

오랜만에

동생과 찾은 창원시 마산의 연륙교

여전히

해외의 어딘가에 서있는 느낌 가득한

창원시 마산의 연륙교 그 느낌속으로...

빠져~빠져 봅시닷! ㅎㅎ

연륙교의 느낌과

그 아래로 

달리는 어선한척...

그리고 

뿌나의 발밑으로 달려가는 

어선과 뿌나

순간

어름!

캬~

이건 모징!? ㅎㅎ

삶에 영감을 주는 한장면

벗님들은 어떤 생각이 덜까요!?

무념,

무상,

암 생각없슴!? ㅋㅋ

어떤이는...

사랑을 묶고...

어떤이는...

믿음을 묶고...

우리는 그렇게 

오늘 하루를 또 보냅니다.

한주도 시원스레~

춥기하죠..

오늘은 비도 내렸으니..ㅋㅋ

이번 주말

호젖한 

창원시 마산의 연륙교에서...

이쁜(?)

좋은(?)

추억 여행 한번 떠나삼들!!!

코로나는 

모두가 

바다속으로 

사라지기를...

히~

재미나!

내 이래도 되낭 ㅋㅋ

사랑한다.

동생!

(제수씨의 건강을 응원하면서...힘내시게!!!)

보너스~

동영상도 편집없이...ㅋㅋ

 

연륙교라예~~@@@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