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창녕일상/뿌나놀이 - 지금 뿌나의 텃밭에서 그리고 주변들...

728x90
SMALL

하이룽~!

벗님들!!!

가을비가 촉촉이 내리는 지금

컴 앞 앉으니

벗님들께 최신소식을 드려야 할 듯해서...

너무나 바쁜일들( 다~집안일..ㅜㅡ 그리고 주변의 급한 일들... 다 핑계입니다.) 땜시...ㅠㅠ

창녕 일상의 모습을 자주 못 보여 드린 점 이해해주삼들!!!

요즘 자주 보는 풍경입니다.

지금은 무척이나 바쁜 와중입니다.

그리고 

뿌나 주변의 풍경

자주 올렸죠!?

계성천의 안개와 아침 햇살입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풍경

뿌나가 살고 있는 동네입니다.

쭈니니라체험농장을 준비하는 하루하루의 느낌

뿌나가 노력 중입니다.

뿌나가 평생을 이곳에서 살다가려합니다.

뿌나의 놀이터

벗님들 지나시다 방문하시면 커피 한잔 (믹스커피) 해요...

세월이 지나면 화(꽃) 차, 녹차 등 다양한 차 대접은 하겠습니다. 히~

뿌나네 텃밭에도

많은 수확과 모습들...

배추가 자~알 돼야 하는데...

오늘은 텃밭에 작은 비닐하우스 설치를 하려 합니다.

겨울준비를 하는 중..ㅎㅎ

창녕 우리 동네의 논은 이렇게 친환경에서 

벼들이 익어갔습니다.

그리고 주변은 마늘과 양파로 지천에 자라고 있습니다.

안개가 가득한 요즘의 풍경들...

어떤 벗님들이 드실지 모르지만도...

맛나게 드삼..

농부의 땀과 정성이 가득한 먹거리입니다.

이웃 농가에서

일손을 조금 도왔습니다.

주변분들께는

작업 중 나온 소득(?) 오이를 함께 나누었습니다. ^^

이것이 행복하닐까 살포시 혼자 업 조려 봅니다.

뿌나는 여유가 되면

이웃 농가에 한두 시간씩 품팔이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배운 것이 너무나 많습니다.

다 주변의 덕분입니다.

뿌나의 일상...^^;; 히!!!!

벗님들!! 즐 주말 보내세요..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