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창원맛집/창원복돼지국밥 - 따뜻한 국밥 한그릇 드실래예~^^;;;

728x90
SMALL

너무나 먹고파서 찾아가 먹은 돼지국밥...

창원 도심가에 있는 창원복돼지국밥

그 맛의 세계로 고고고!!! ㅎ

뿌나야..모..돼지국밥 매니아라는 것 아시는 벗님들은 자~알 알테고..

돼지국밥 맛난다면...찾아가서 먹는 수고도 합니당...

오랜만에 마실가서..찾아간 돼지국밥집...

요즘은 식당가서 밥먹는 것도 조금은 부담스럽습니다.

그래도...자영업하시는 분들!!! 

힘내시란!!!

꼬기가 많아서..기억나는...

그러고 다양하게..건더기가 많은...^^;;;

돼지순대국밥을 좋아하시는 분께는...돼지순대국밥을 드시란!!!

뿌나는 그냥..돼지국밥을 좋아해서뤼~ ^^;;;

곁반찬은 항상 돼지국밥집은 비슷 ^^

뿌나는 다데기랑 함께 나오는 부추보다는 이렇게 별도로 나오는 따로 부추를 좋아합니다.

마무 것도 넣치 않은 상태의 궁물맛이 궁금한 1인...

그리고 주변의 새우젖갈이며...소금 다데기를 넣기도 합니다.(각 개인의 취향따라서 ㅎㅎ)

한입가득 가져가봅니다.

굿!!! 굿!! 창원복돼지국밥집 맛나요~~!!

벗님들 주변이나 근처 계시면..맛보는 시간을 가져보시란!!! ㅎㅎ

요즘 동영상이 대세(?)

그럼 뿌나도..ㅋㅋ

무편집본입니다.

창원복돼지국밥

055 - 264 - 0055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69-2

메뉴판 빠지면...허전 ㅎㅎ

간판!!!

그곳에서 만난 글

노년의 지혜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