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마산덕동맛집/우동한그릇 - 눈으로 즐기고 맛으로 즐기고 이런 우동 드셔본분 !? ㅋ

728x90
SMALL

눈으로 즐기고 맛으로 즐기고 이런 우동 드셔본분 !? ㅋ

마산덕동맛집/우동한그릇




뿌나 맛집이 있다면..

찾아간다..

오래도 간다...ㅋ

단 맛없으면 느낌 없으면...

조용히..

포스팅 안한다..ㅋㅋ


정말 맛집이람서..정보 알리미 안한지가...

오래 된듯...


하지만 아는 분은 안다..

다른 어느 곳에서..


열라...알리미 역할 하고 있는 것..


오늘은..

창원에서도 마산...

일본식인 듯...

그 맛은 한국맛!!!





음...

우동이랑 닭튀김이랑 셀러드...

이렇게 셋트!? ㅋ


메이비...ㅋㅋㅋㅋ


언제나 그랬듯이..

푸~~~울샷!!!!

^^;;;;


깔끔하니..

가격대비 가성비...좋코...

때깔이...일 딴! 

이뿌공...ㅎㅎ


앞접시에...

먹을 준비하공...

호기심 대마왕..

뿌나..

먼저..국물맛부터...

오~ 시원한데(?) ㅎㅎㅎ

그리고 우동위로...

듬직(?)하게..

닭다리 하나..먼저..

입으로..


으갸갸갸갸 ㅋ

고소하니..바삭바삭 ㅋ

그리고 우동 한사바리..ㅋㅋ

후~루룩!! 후루룩!!

음...조으다...

그리고 또 신기한...레몬에 빵...

맛 또 한...촉촉!!

크림에 셀러드..그리고 레몬향까징..

발라서..

쳐묵쳐묵..ㅋㅋ

벗님들~ 간만에..

감성샷!!!


아~~ 해주시공..ㅎㅎ

드셔보삼들..ㅎㅎ


마산덕동맛집 우동한 그릇

눈으로 먹고 맛으로 느끼고...

새로운 세상으로..

쿄쿄쿄!!! ㅎ




벗님들~ 이맛도 한번 보삼들..ㅎㅎ



우동 한 우루룩!

고소하니 빵도 한입 ㅋㅋ


이러다 위가 놀랄까!? 

잠깐 고민..ㅋ



준다...조금씩 준다..

왜이케..맛난 것들은...사라지는 것이 눈으로 보이느지..ㅜㅡ...

닭다리도 씹고...ㅋㅋㅋㅋ



점심시간 대기자 만땅!!!

마산 3 대 우동집이라는데...

무슨..3대인지 관심 1도 없고..ㅋㅋ


그냥..신기한 눈맛과...느낌이 있다능...


우동한그릇


055 - 221 - 7227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덕동동 662

주차장 넓은데...좁아보임..ㅋ











이렇게...존재하는

솜씨로 말걸다~ !!!

리얼!? ㅎ



편안한 시간을 가졌다능..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