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창녕시외버스터미널맛집/나드리김밥천국 - 간단하게 한끼 식사!? 그럼 창녕읍 시외버스터미널 주변 이곳 어떠삼!

728x90
SMALL

간단하게 한끼 식사!? 그럼 창녕읍 시외버스터미널 주변 이곳 어떠삼!

창녕시외버스터미널맛집/나드리김밥천국





창녕군 창녕읍의 유명 곳이라면...

우포늪, 화왕산, 관룡사, 옥천계곡...


찾아오시기위해

창녕시외버스터미널을 오셨다면...

주변 맛집!?


그중에 하나...

일반적인 체인점 나드리김밥

저마다 맛이 달라요...ㅜㅡ...


헌디..

이곳에서 드셔보삼 ^^;; 


뿌나 강추!? ㅋ

창녕읍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쪼매 걸어가면 있는...


요고이 비빔만두!

한 때 참 많은 분들이 좋아라하던...

뿌나는 지금도 좋아라 한다능..




오랜시간의 로망 ^^;;;

돈까스...

요것두...옛추억 돋는...



그리고 

서민의 맛!!!

대한민국의 맛!


김밥 ㅎ




전체 샷 !!!

오랜만에...

글쓰려니... 쪼매...혼자 웃는 또라이(?) ㅋㅋㅋ

느낌 있다능...


창녕군 창녕읍

창녕시외버스터미널 맛집 !?

편안한 

가성비 대비 맛이랄까!?


벗님들이 혹여..

창녕읍을 찾았다면...


먹거리가 거시기 하시면..

이곳에서 해결하시란~

뿌나의 정보팁!!!







둘이 먹다 한사람이 맛나게 먹는 것을 보는 곳..ㅋ



주변찬 맛나요 ^^;;;


아~돈까스 묵고잡다....히~ ㅋㅋ



창녕 버스터미널 맛!!!

창녕군청 옆

2호점으로 지도에 나옴.

24시간 한다능....


나드리김밥


055-533-7940


경남 창녕군 창녕읍 교리 1034-1

주차장 없슴이요..ㅜㅡ..



가격표 착하지 않아요!? 




식품원산지표기 




폭풍 흡입중...ㅋㅋㅋ





이런 것 보여 주면 안된다는

벗님들이 있었는데...

쪼매 리얼적으로다...ㅋㅋㅋ




가격대비 가성비..

혼자보다는 둘이먹을 때..

선택하는 스타일..




벗님들은 알아서 드삼들..ㅎ




딱 이렇게 보이시면 맞습니다.

24시간점이라는거...


시골에서도 24시간 있다능..ㅎ



24시간 합니다. 창녕읍 나드리김밥 (2호점)



나드리김밥 건너편에는..

커피나 노래방 있다능..ㅎㅎ

여행팁 !!! 



요길로 가시면 창녕읍 시외버스터미널 있담서...

오른쪽 진-마트 옆으로 창녕군청 올라가는 길...

그럼 벗님들~ 대충 길이 이해가 될 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