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창녕맛집/도천양어장횟집 - 어~춥다. 한 그릇의 물회 위력! ㅋ

728x90
SMALL

주말 ^^;;

소원농산의 마늘 수확을 

이웃들의 도움으로 자~알 끝냈담서...(요곤 다음이야기로다..^^)

먼저 함께 해준 

지인들에게 감솨~ ^^;;;

정희님, 정희님누이, 아들, 정임님 그리고 우리 부부 다시 한번 이글을 통해서 감사드립니다.

님들의 도움으로

2021년 마늘 수확은 또 이렇게 넘어갈 듯합니다.

그리고 함께한 

창녕군의 자랑 ^^ 물회

토천향어장횟집 물회, 덮밥은 소개했지요...

그래도 또!!! 

이 더운 날 시원한 물회 한 그릇은 한기를 느끼게 합니당..ㅎㅎ

요고이

더운 노가다 후 맛보는 

느낌 있담서..ㅎㅎ

이렇게 꼬기랑

소스가 따로 나옵니다.

드시는 방법은 벗님들 원하시는데로...ㅎㅎ

그리고 푸~울 샷!!!

먼저나오는 매운탕

2인이상이면 매운탕이 나옵니다. ㅎ

오늘은 

동영상과 함께 ^^;;;

노동후의 먹거리라...

먹는데 집중...

뿌나는 프로가 안됨이요..ㅎㅎ

도천양어장횟집

0507 1368 2590

경남 창녕군 도천면 도천리 197

주차장 넓어요 ^^;;;

새주도 행복가득하시고...

창녕군은 농촌지원 손길을 기다립니다. ^^;;;

창녕일상/6월 2일 - 농촌일손돕기 취재와 따오기 모니터링 ^^;;; 

http://blog.daum.net/munandcom/17437303

 

창녕일상/6월 2일 - 농촌일손돕기 취재와 따오기 모니터링 ^^;;;

벌써 6월의 둘째날... 뿌나가 늘상 강조하지만 요즘은 시간이 너무나 빠릅니다. 아침 일찍부터 창녕군 유어면 대대리에서 농촌 일손돕기 독려를 위한 창녕군수님의 응원이 있다기에... 뿌나 빠르

blog.daum.net

수확의 기쁨으로 

열심히

뿌나도 도왔습니다.^^;;;

요 이야기는 다음으로..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