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창녕맛집/도천양어장횟집 - 가격대비 가성비 짱짱짱!!!

728x90
SMALL

뿌나가 참 오랜 만에 맛집을 올립니다.

벗님들~ 요즘 입맛은 어떠신지...

세상이 숭숭하니..먹거리도..참..거시기합니다.

작은 자영업자님들..많이 힘들과...

어쩔 수 없이 외식을 해야하는 벗님들도 거시기하고..

다들..힘든 요즘입니다. 

힘내세요..

뿌나도 간만에..

좋은 식감과 맛에..좋았담서...

여기 사장님은 엄청난 분!!!!

박사님으로 알고...대학교수님으로 계셨고...엄청난 투자를 하신...

민물고기(?) 양식으로 

성공을 하고 

티브이에도 나와서 줄서서 먹는 곳...도천양어장횟집...

요즘은 코로나 땜시...조금은 조용하신 듯...

뿌나가 맛본 회에서도 의뜸...

누구나 회만 드실 줄 안다면...창녕군 도천면 도천양어장횟집의 회한번 드셔봐요..ㅎㅎ

매운탕은 2인이상이면 덤입니당..ㅎㅎ

말이 필요없는 맛!

가격도 억수로(많이) 싼...것은 보너스..

양는 먹고나면 배가 빵빵해지는 포만감과 양입니당...ㅎㅎ

시간은 잘~알 봐주시고...

찾았는데...브레이크 타임이면...난처하시니..ㅎㅎ

오후 3시부터 오후4시까지니..기억하시란~ ㅎ

도천양어장횟집

055 - 536 - 2588

경남 창녕군 도천면 문화마을 1길 55(도천리 197)

 

메뉴판 중요합니다.

 

주차장 앞에 있습니다. 주변이 거의 주차장 될 때도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니..룸이며...좌식으로 신발을 벗고 들어갑니다.

요런 방도 있구요..

 

 

이렇게 맛보고...남지읍...냉이 사냥을 ㅋㅋ

요즘 요넘 맛에 푸~욱 빠졌네요...ㅎㅎ

지금도 있으려나!? 

뿌나의 봄맞이 중하나는 냉이국으로 시원하게 봄향 느끼는 것도 하나요~!!!!

봄이 옵니다....히~

뿌나는 추운 것보다 더운 것...

봄과 가을을 넘 넘 넘 사랑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