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김해진영맛집/귀남상원 - 느낌에 반하고 향에 반하고 맛에 반한 한방삼계탕!!! 리얼!?

728x90
SMALL

느낌에 반하고 향에 반하고 맛에 반한 한방삼계탕!!! 리얼!?

진영맛집/귀남상원



봄바람이 살랑 살랑 귓볼을 

스쳐가는 것이 느낌 좋으다...

언제 느껴보는 감정인지...


오랜 여행후 

 공허함을 달래는 것은 먹방!


 지인의 소개로 찾아간


 #귀남상원!


뿌나는 간혹 #먹방에서 스트레스를 잊는다능...

벗님들은 어떻게 공허함을 달래시는지...ㅋㅋ


주남저수지의 봄향을 

가슴에 담고 찾아간 진영의 숨은 #맛집(?)

그곳의 느낌을 벗님들에게 소개하자합니다.

(왤케 당당한 것인지 뿌나는 대단해요 ㅋ)


지인의 소개를 들자면은 

가덕도에서 엄청(?) 자주간 

단골식당의 사장님이 

김해시 진영에 음식점을 오픈 했다고 했다.


언제 한번 가자는 약속만 했는데...

가덕도는 가보지 못하고 

새로 오픈한 곳으로 먹방을 간 뿌나...ㅋ


공허함을 달래기에는 너무나 몸보신을 해서

이건 몬미를 연발했던...ㅎㅎㅎ


곁반찬으로 나오는 것들도 깔끔하고

지인의 먹방팁으로 준 설명은 

감탄과 먹방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 듯


가덕도에서 직접 재배혹은 

주변에서 구한 신선한 재료를 

원료로 요리한다는 지인의 설명...


30년이상의 식당경영은 

역쉬~내공이 달르다는 

감탄사와 함께 뿌나는 

왜쳤다!!!

에헤라 디여~

(아시는 벗님들은 알듯..ㅋ)


정말 느낌과 향과 맛에 반했다.

진한 봄맞이 몸보신을 했다고 할까!?

그 맛의 향연으로 함께 출발!!!


"귀남상원 살리는 귀한 약재 13가지"

(이곳은 한약방이 아닙니다.)

한방삼계탕에 들어가는 

귀한 약재 13가지 소개 벽보입니다.


헛개나무, 오가피, 느릅나무, 수삼, 대추, 

밤, 뽕나무, 엄계나무, 돼지감자, 감초, 

칡, 겨우살이, 구찌뽕

어떻게 생각하세요!?


느낌 오시죠!? 

직접 맛보시면 뿌나가 느끼는 감정

 꼽배기로 느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전국의 많은 여행지를 

다니면서 맛본 삼계탕

 많이 접해보았지만...

이렇게 깊은(?) 맛과 향이 느껴진 것은 몇 군데 안됩니다.

(너무 진지한 것 아님.!? ㅋ)


혹여 경남 주남저수지, 봉화마을, 김해 진영 주변을 

지나가는 일이 있다면 강추해 봅니다.


진영맛집 귀남상원

향과 맛은 보여드릴 수 없지만 

그 느낌과 분위기는 

전달해보려 뿌나가 

간만에 

포스팅합니다. ㅋㅋ

귀남상원 진영맛집 에헤라디여~!


일단 푸~울 샷! ^^;;;



그리고 시원하니 전체샷!



음....한! 마리 ^^;;;

다리를 꼬고 있었다능...

옛 어른들의 말씀...보기 거시기 한 떡이 먹기도 좋다!! ㅋㅋㅋ



향과 맛이 깊어...

보약먹는 느낌!?

믿거나 말거나 ㅋㅋ



수년의 내공이 이곳 삼계탕에 

다~ 들어 있는 맛!!!


그럼 곁반찬!!

삼계탕 밑반찬에...이렇게 많은 깔끔이가 나오는 곳 본사람 !"?



땅콩과 물엿의 만남 고소하니~



나물...



마늘쫑과 졸깃함이 함께 ^^



김치전...아~엄마가 해주던 그 맛 !!



그리고 아싹이랑..오이랑..마늘



깍뚜기열무김치...


김치 ^^



그리고 젖깔 명란(?) 비싼 곁반찬과에 속하죠!? ㅋ



이렇게 깔끔하니..나온다능..ㅎㅎ



부드러운 닭살과 함께 맛보는 

매콤함과 짭쪼리함!!!



푸~욱 고은 듯..부드러운 속살들...

뿌나는 닭 그닥 좋아라 하지 않는데..

이건 보양맛!!

체하지도 않았다능..

그래서 강추!!

진영맛집 귀남상원 13가지의 거시기가 오랜 시간 고아서 나온다능...



그리고 찾는 분에게만 준다는 인삼주!!!

뿌나는 운전관계로...맛만!!! 캬!!!

달아오르는 느낌..ㅎㅎ



정말 삼계탕 궁물맛이 끝내줘요!!



이렇게 많은 넘을 다~ 먹었다능...

진영 주남저수지나 혹은 봉화마을 간다면...한번 들려보란

뿌나의 강추!!!

이맛이로고!!!





아~ 요~ 찹쌀!? 

암튼..홍홍홍...맛을 봐야 안담서...ㅠㅠ...

귀남상원의 삼계탕을 왜!! 소개하는지...



혹자는 밤이나 대추는 빼서 먹는다는데..

뿌나는 다~ 먹어요..ㅋㅋ

아직까지 나쁜 줄 모름..ㅎㅎ



김해 진영 한방 삼계탕 맛 좋아요 ^^;;;

벌써...주변분 모시고 3번을 달려갔다는 것은 안비밀!!!




함께 드신 분은...

나름 음식에 식견이 있는 분...

그분의 입에도 맞았다니..

그럼 뿌나 접대는 대성공!!! ㅎㅎㅎ



리얼!!!

김해진영맛집 귀남상원의 한방 삼계탕을 깔끔하게..ㅋㅋㅋ

자주 진영을 다녔지만...

이곳이 있다는 사실을 몰랐다는..뿌나...


하지만 알고는 안가는 바보는 안되고 시포!!!


30여년의 요리 솜씨로

직접 키운 재료와 정성으로 내어 놓는 

한방삼계탕

맛나할꼬얌...!!! ㅎㅎㅎ


귀남상원

삼계탕전문


055-343-2998


경남 김해시 진영읍 진영리 1628-2

주자장은 있슴..쪼매 작음 주변에...자~알 대시공..ㅜㅡ..


참참참!!! 일요일은 영업안해요..ㅠㅠ...

사장님~~~!!!!! 통촉하여 주시옵소서!!!! ㅋㅋㅋ




재료은 사장님이 직접 가덕도에서 가져오셨서..

손님에게 내어 놓습니다.

진짜!!! 맛을 보삼들..


김해진영맛집 귀남상원 한방삼계탕의 맛속으로...빠져~빠져~빠져~ 보세요..ㅋ

(거의 광고수준..ㅋㅋ 감각이 쪼매..죽은 뿌나...ㅎㅎ 그래도..좋은 것은 좋다!)



대접 받는 느낌 !?

느낌에 반하고 향에 반하고 맛에 반한 한방삼계탕!!!



이곳입니당..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