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콜카타맛집/로칼음식점 - 뿌나가 좋아하는 인도현지 로컬식당에서 현지인과 함께 먹기!!!

728x90
SMALL

뿌나가 좋아하는 인도현지 로컬식당에서 현지인과 함께 먹기!!!

콜카타맛집/로칼음식점



빠지면 섭섭한

뿌나의 먹는 이야기..ㅋㅋ


인도에서 계속됩니다.

왠지 남들이 간곳 보다는 안가본 곳을 노리는..


후글리강을 보고나오면..큰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그곳 버스 정거장의 수많은 로컬 식당

현지인들이 가는 곳에서..

맛본

인도 탈리 스타일...

짜파티나 난, 로띠등입니다.


감히 도전하기 꺼리는..ㅋㅋ

그러나 뿌나는 합니당..ㅋㅋㅋ


왜!!!! 여기는 인도 현지

언제 또 먹어볼거얌..ㅎㅎ



로컬 음식 탈리

플라인 라이스에 맛살라 소스의 생선쪼림과 카레~


풀샷!! 들어갑니다.

딱!!!

이렇게 나옵니다.

40Rs

써비스로 맛살라 소스 많이 주심...ㅋㅋ

이글을 빌려 현지의 식당 사장님께 감사감사..


더불어...

나노 스틱 물통에 로컬 물 가득 얻어서..잘~알 먹었습니다.

이글을  빌려 한국 강원영월의 건강자연펜션 사장님께도 인사를 전합니다.



길거리에 이렇게 있습니다.



로컬사장님의 정성어린...국물이 있는 맛살라 ^^;;;



그리고 뿌나가 먹은...

로컬 식사 탈리 ㅋㅋㅋㅋㅋ 아!~ 또 먹고 싶어라..

내일 아침은 탈리로!? 

고고고!!!!



로띠는 써비스 ^^

하나가 5Rs 정도 합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먹은 

과일 종합 세트 모음...

20Rs



이렇게 맛보려면..일딴

수많은 인도 분들의 시선을 받아야 합니다.

 ㅎㅎㅎ


뿌나 처럼 하시면..

물갈이 하거나 배가 아플 수 있씁니다.

뿌나의 여행은 뿌나의 여행일 뿐 따라하지 마삼들...ㅎㅎ


책임은 즈~~얼 때 못집니당...ㅎㅎ




뒤에 보이시죠..

버스스텐드

이렇게 길에서 판매합니다.

힌디말로 무엇이라 큰소리를 외치는데...

뿌나 그냥..과일 드세요..과일..소리로 들었습니다.


그리고 쪼매 모잘라서..

사모사 하나 5RS 먹었습니다.


아~ 푸짐한...과일

여러가지를..이렇게...먹는 즐거움..

바로 인도에 있습니다.


이것이 320원...아~ 행복합니다.



음..종류가 수박, 바나나, 사과, 파파야, 인도배, 비트 다 기억도 안난다능...

가격은 320원...아~ 감동...여기는 인도입니다.((지금 20181205) 환율대비로 말씀드립니당)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맛보려면..1만원해도 힘들 듯...ㅋ


세번째 방문 인도..

이번 방문은 뿌나 먹방 될 듯..ㅋㅋ


그래도 행복합니다.

웃었서 좋고..

짜증나도 좋고..

화나도 좋고...

통쾌해서 좋고

맛나서 좋고..

부담없었서 좋고..


에헤라 디여~~~ ㅋㅋㅋ

마냥 지금의 순간이 하나하나 추억으로 남겨집니다.


이곳은 인도람서...


우리의 음식처럼..

다양한 밑반찬이 나오는 것은..

그렇게 많은 나라가 없었씁니다.


먹거리의 천국은 대한민국입니다.

조만간 한국의 음식이 그리워 지겠지만..

지금은 

이곳 

인도의 음식으로 충만하렵니당..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