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콜카타맛집/마하라자스넥바 - 채소로 만든 롤로 판매하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맛집 지~~인짜!!!

728x90
SMALL

28444


 채소로 만든 롤로 판매하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맛집 지~~인짜!!! 

콜카타맛집/마하라자스넥바



맛으로 승부하는 마하자라스넥바

1980년 부터 롤음식을 판매하는 곳으로...


먹거리가 풍성하다면 풍성하고 

조금 거시기 하다면 거시기한 곳..

인도의 서더스트리트 주변의 식당들...


우연히 발견하고 탐독하공..ㅋㅋ 선택한..


이곳은 숙소 선플라워게스트하우스에서 인도 콜카타의 서더 스트리트 가는

길에서 볼 수 있는 맛집...


마하라자스넥바

(구글지도에서 상호로 이렇게 나옴)


처음에는 사람이 많아서 놀라고..

두번째는...많은 사람이 포장을 해가서 놀라고..

주문을 하고 롤포장을 받으면 저렴한 가격에 놀란 ^^;;



궁금하신 벗님은...메뉴의 가격을 표를 자~알 봐주삼..ㅎㅎ


일딴 단체샷 ^^;;;


 야채 롤 이랑 에그 야채롤 그리고 모모튀김 바나나 ^^;;;

풍성한 식사시간...


여행의 묘미중 먹는게 남는 거!!!!


이것은 야채(양파)로 만든 롤 마하라자스넥바의 대표음식 만드는 중...



아~ 처음에는 무슨 피자인가 했다능..ㅎㅎ

그러나..

요래 요래 말아서 포장도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계란으로 만든 롤도 있다능..

종류는 다양하니 혹여 가시는 분은...

알아서 주문하세요..ㅎㅎ



만두 튀김같이 생긴...

튀김 모모 요고이...네팔스타일인디...

이곳이 중국사람 어쩌고 해서..아마도 많은 영향을 받은 듯...


부담가지 않는 맛이랄까..ㅎ


롤케익 채소 롤 느낌있쮸~~~ ^^;;;




여러가지 맛살라(향신료및 조미료)로 맛을 업 업 시켜서뤼~


나오는 마하자라스넥바 ^^;; 만드는 모슴...ㅎㅎ



그리고 메뉴판


가격은

야채롤 에그 야채롤은 40RS (640원정도 현환율시점입니다.)

대단하지 않아요!?


롤두개랑 모모튀김 하나 


뿌나 이 맛에...ㅋㅋㅋ


마하라자스넥바

MAHARAJA

PH> 3365550480

9674990480(인구만큼 전화번도도 길어요..)

55A, MIRZA GHALIB STREET 

KOLKATA-16


주차장 없다능..ㅎ



ㅎ20년 전통의 마하라자스넥바

가격봐 주시공..

맛나게 먹었다는 뿌나 소식통이 전해봅니다...



사람이 너무 많을 는 쫄아서..사진을 담지 못공..ㅜㅜ...



이곳에서 3번을 먹었으니..ㅋㅋ

콜카타를 떠나는 날...도시락으로도 가져갔으니..맛은 최고..ㅎ


분주한 그들의 삶...

한명이 한가지의 일만학하고....






렇게 도시락으로도..

테이크아웃을 해줍니다.


어느 하루 뿌나의 식사..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