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인 도 India

꼴카타여행/시드스트리트 - 2008년 다녀오고 이제가니...딱 10년만인 듯..입성은 꼴카타로...

728x90
SMALL

 2008년 다녀오고 이제가니...딱 10년만인 듯..입성은 꼴카타로...

꼴카타여행/시드스트리트





벗님들~ 하이룽 ^^;;;


뿌나가 드디어...10년만에...인도를 갑니다.

콩닥콩닥...

그 설레임을 가슴에 담고...


천천히...인도를 즐기려합니다. 


이글이 벗님들과 함께 할 때...

뿌나는 아마...먼 이웃나라를 지나가고 있겠죠...


경비를 절약하기 위해서...ㅋ

스톱오버를 심하게 두번이나 합니다.


베트남 하노이을 거쳐 방콕... 지나가고 있을 듯...


여운을 남겨 보는 ...

2006년 연말부터 2007년 여행기도 못적었던...

그래서 이번 여행은 일기형식으로..최선을 다해보려 하는데..


벗님들도 알다시피..요즘 뿌나가 게으르다능...ㅋ

네이버는 모바일에 최적화가 되어서뤼~ 스마트폰으로 참 쉬운데..


다음은...이제..블로그 따위에는 신경을 안쓰고 있는지라..ㅋㅋ

그래도 암튼..뿌나의 여행기가..펼쳐집니당..ㅎㅎ



델리의 붉은성 앞에서..ㅎㅎ



암리차르의 문레스토랑...론닛에 있죠..ㅋ


인도의 슬리프 기차칸에서...



자이셀메르 뿌리에서...



자이살메르성...기억이..ㅋ


위에서 바라보는...이번에도 가려낭..ㅋ



바나나시의 가트...



바람의 궁전 뒷뜰...지금은 공사가 다~ 끝났다는뎅..ㅎ


다이질링의 사원에서..



다이질링의 레스토랑...




안나푸르나가 보이는...푼힐 전망대에서...



기억에 가장 새로운..이번에도...갈까!? ㅎ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