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해동용궁사맛집/장보고찜 - 여름 보양식 먹고 바다 보면 좋아요 ^^;;; 이것이 해신탕 스타일 전복갈비탕 낙지갈비탕!!!

728x90
SMALL

여름 보양식 먹고 바다 보면 좋아요 ^^;;; 이것이 해신탕 스타일 전복갈비탕!!!

해동용궁사맛집/장보고찜



덥습니다.

더워요~!!!


이럴때 생각나는 맛!!!

히~ 바로바로...전복갈비찜(탕) 아니 것 습니까!?



오랜만에 후배 부부랑 함께한 맛난 식사 ^^;;

보양식은 역쉬~ 행동용궁사맛집/장보고찜 전복갈비탕 낙지갈비탕이람서 ㅎㅎ

함께 해준 동생 부부네와 써비스 끝내줬던(?) 사장님께 캄솨~!!!

이글을 빌려서 인사드립니다.


다음에 가면 약속하신데로...전복이나 낙지갈비탕 써비스입니당!!!

(점점 뻔뻔스러워지는 뿌나..ㅋㅋ)


전복갈비탕

요즘 뿌나가 장보고찜 지날 때 마다 한그릇합니당..ㅎㅎ

동생은 낙지갈비탕!!!!

(나쁜넘 비싼 것은...ㅋ)


그래도 뿌나는 전복갈비탕이 좋아요!!! ㅎㅎ

뿌나가 이 비싼 전복(요즘은 쪼매...)을 이럴 때 아님 언제 많이 먹누!!!


바다의 해신탕이 유명하다면..뿌나는 해동용궁사맛집 장보고찜의 전복갈비탕을 강추해봅니다.



물론 4명이 먹기에는...또 다른 맛과 함께..

갈비낙지찜으로다..ㅋ 아구찜 스타일..ㅎㅎ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은 역쉬~ 먹거리랑 함께 해야..좋다능..ㅎㅎ


이런 저런...이야기로 행복했던...순간...

보양식으로 먹다보니 동생부부도 좋아했습니다.


우리~ 다음에 또 만나...이곳에서(?) ㅋㅋ



나누어 먹는 느낌!!! ㅋ 좋아요..ㅎㅎ



가득한 만찬 ^^;;

벗님들~ 어케...더운 여름...해신탕 스타일 전복갈비탕에 낙지갈비탕 한번 드셔봐~ㅎㅎ

가격대비 가성비 짱!!! ㅎㅎㅎ

아~ 자꾸 먹다보니 줄어드는..아픔이..ㅋㅋㅋㅋ


어케..다양한 곁반찬들도 쭈~욱 봐주시공..ㅎㅎ


많은 식구가 함께 할 때 유리한 것이..바로..

다양한 맛을 본다는 것...

장보고찜은 오래전 부터 해동용궁사맛집으로 유명하죠...

아구찜이면 찜! 전복갈비찜이면 찜..

뿌나는 그 중에서도 전복갈비탕이나 낙지갈비탕을 추천해봅니당..ㅎㅎ

아구찜에 낙지!!!!

이렇게 탄생하면 갈비낙지찜!!! ㅎㅎㅎ

푸짐하니...단체로 먹어도 좋아요..ㅎㅎ

이곳 사장님이 직접 주방에서 음식을 내어옵니당..

깔끔하고 맛난 것이 사장님의 손길(?) 인 듯 합니다.


해동용궁사에서 거의 7분거리

그래서 소문난 해동용궁사맛집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는 준비된집(아~ 오늘 넘 간다 뿌나..ㅋㅋ)


장보고찜


051 - 721 - 0004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대로 228-30

주차장 대빵 넓어요!!!



그럼 메뉴판~ ^^;;;



요즘 더울 때...넓은 주차장에 차대공...

맛난 것 묵고 바로 연화터널지나면 동해바다!!!!

호~ 이곳이바로 장보고찜



주변을 쫘~~악 보자능..ㅎㅎ


사장님 부군 되시는 분의 취미가 딱 나타나는..

볼거리 있는 식당

장보고찜...


해동용궁사의 아기자기함이 이곳 장보고찜에도 있다능..ㅎㅎ


먹거리 볼거리 쉴거리가 있는 곳


해동용궁사맛집 낙지갈비탕 전복갈비탕

어케 오늘 고고고!!!


몸보신은 이런 것도 한번 해줘야 한담서..ㅎㅎ



뿌나가 탐이 하나 생겼다능..

이곳에 전시된 물품을 자~알 보셔요..ㅎㅎ

무엇일까요!? ㅎㅎ

어케 보면..

그 장식물 땜시 자주 찾기도 합니다..

(아~ 이글을 사장님이 보시면 안되는뎅..ㅠㅠ)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