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맛집

부산/경남맛집 - 장기간 해외배낭여행 후 제일 생각나는 음식먹기 아~ 그리웠다능..ㅋㅋ

728x90
SMALL

장기간 해외 배낭여행 후 제일 생각나는 음식먹기 아~ 그리웠다능..ㅋㅋ

부산/경남맛집




해외여행 후 꼭!!! 먹고 싶었던 맛을 찾아~ 삼말리..ㅋㅋ


왜!!! 이번 여행으로 6.5kg를 뺀 뿌나..ㅋㅋ

이번여행은 나이를 실감하는...

잇몸도 안좋아서..그렇게 좋아하는

인도카레도 못먹고..ㅜㅜ


해외를 나갔다오면

한국 음식의 위대함(?)을 알게된다.


뿌나 그래서 꼭!!

먹어본다..결심했던 그 수많은 한국의 맛을 찾아 삼말리..ㅋ


누구나 해외 나가면 가장 그리운 것 중 하나가 

한국의 음식이다...


그래서!!!

오자 마자 먹었던 음식들의 나열 ㅋㅋㅋ


그 첫번째 

경주맛집, 감포맛집

흰돌고래횟집

명품 스폐셜물회

아~ 어찌는 먹고 팟던지...ㅜㅡ...

먹어면서 눈물이..ㅋㅋ

함께 먹는 매운탕..캬~~~~

이 맛이 그리워

배낭여행 끝나자마자 급한 것 마무리하고..바로 달렸갔다능...


사장님왈!! 현지인으로 사는 줄 알았다나 어쨋따나..ㅋㅋ


감포맛집 

바다위의 돌고래횟집

명품물회!!!


054-744-3507


경북 경주시 감포읍 나정리 667



아~ ^^;;; 감포의 명품물회맛!!

역쉬~ 짱짱짱!!!



얼매나 땡겼는지 모르는 

부산의 밀면!!!!


더운나라에서 밀면이 생각났다능...

시원한 살얼음에 쫄깃한 명품 맛!!!


부산의 밀면...


국제밀면 본점

051-501-5507

부산 연제구 거제동 242-23





마침 부산에 온 딸과 함께 온가족이 맛나게 먹었다능...히~

딸두 오랫만에 부산와서 먹고프다능 

국제밀면 ㅋㅋ

함께 

호루룩 호루룩~~~^^;;;

함께 맛보는 비빕밀면 ㅋㅋ

이 맛도 그리운 맛이였다능...ㅜㅜ


얼매나 맛에 떨려서면 카메라가..ㅋㅋ 흔들렸다능...ㅜㅜ

아~ 얼매나 그리웠던 맛인지...

목구녕으로 넘어가는 것들이..

오래오래 기억날 듯...


이 맛 또 한 감솨~~ ^^;;;


배낭을 풀자마자 달려간..

창녕 영산의 뼈해장국


홍천뚝배기

055-521-3033


경남 창녕군 영산면 서리 148-9



오랜만에 먹어도..

살코기의 부드러움과 국물의 시원한 맛!!!

아~ 이 맛 아니 것냐는 뿌나의 절규 ㅋㅋㅋㅋ 


느낌이 팎!! 오시지 않습니까!?

먹거리는 

한국이 최고라고 감히 말하는 뿌나!!!



그리고 족발의 따뜻한 맛!!!!

쌈에 맛된장 넣고

살코기 한점 딱!! 싸고 마늘 하나 올려서 입으로..


아~ 소주 한잔과 먹는 맛!!

일품이 따로 있나요..

이맛이 일품이징 ㅎㅎㅎ


시원한 시래기국과 함께 먹는

족발의 맛!!!

요고는 거창에서 먹은 족발...

무슨 설명이 필요 할까요!? ㅋㅋ 요고는 남지에서 먹은 시래기국과 삼겹살..ㅋㅋ

쫄깃함과 달콤함

빛깔한번 봐주시공...



육회 둘이 먹다 한분이 어찌 되어도 모른다능..

캬~ 이맛을 어케 설명합니까!!!!????

드셔보시지 않은 이상....ㅋ



이곳은 남지입니당..ㅎㅎ

한컷트 더~ 맛을 보소서!!!!



어디일까요!? 살짜기...약올리는 여유!? ㅋㅋ

뿌나의 장난끼가..시부적...ㅎㅎㅎ


삼겹살의 고소한 맛!!!



느낌이 온다능..ㅎㅎ

어딜까요!? ㅎㅎ



아~ 이...기름지고 쫄깃하고 고소하고..목 넘김의 식감이 예술이죠...^^;;;




그렇게 땡겼던 짜장면...

아~ 이 맛은 창녕 장마면 요집 밖에는 없다는..


해외다녀와서 몇번을 먹었는지..ㅋㅋ

기억도 없다능..ㅎㅎ

곱빼기루다...


아~ 지금 이순간도 땡기는 맛!!!

어쩔거얌...ㅜㅜ..


태성원

055-536-4529


경남 창녕군 계성면 계성리 186-3


 


그리고 

그립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던...


대구 월성동의 스페게티랑...볶음밥 !?

이름이 있는디..일단 그냥...

몰겠고..

샐러드랑 함께 먹어면 예술!!!


그 그리운 맛의 사진으로..ㅋㅋ


대구 월성동 맛집

매력적인 아침

AM

053-642-3100

대구 달성구 월성동 1261-11 3층




볶음밥의 위력과..시선한 샐러드..

그리고 해물국물맛이 끝내주는 스파게티...

요고이 이날 오랜만에 왔다고..써비스!!

왜! 뿌나는 단골이닌깐..ㅋㅋㅋㅋ

이런 맛이 바로 해외에서 생각나는 맛 아니것습니까..

한국인의 맛에는 정이 있다는 뿌나의 한말쌈..ㅋㅋㅋㅋ

톡터지는 방울토마토랑...알싸하게 전해오는 봄나물(?) 암튼..

그 맛과 향 사장님의 웃음이 역쉬~ 대구 월성동을 찾는 힘!!!

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

요고이 이름이 참 멋나는 디..ㅠㅠ 뿌나 지금 이순간 흥분의 도가니...ㅠㅠ 

이해해주삼..

함께 하고자 하는 열정으로다...^^*****


그리고 먹고 싶다고 하니..

옆지기가..

삽겹살에 좋아하는 소시지에 

어묵까징!!!!


이맛과 감사함을 어쩔꼬!!!!

아~ 정말 맛이 예술!!! 뿌나는 행복합니다.!!!!

지송..(혹여 이제부터 안티생길 듯..ㅋㅋ)

이 어묵도 부산 부전도 남포동에서 먹는 맛의 수준은 된 듯..

해외여행 후 먹는 집밥과 어묵탕!! 짱 맛났다능..

이글을 빌려서 감사드린다능...



뿌나가 좋아하는 돼지국밥!!!

이것도 뿌나를 해외에서 급 그립게 만든 한국의 음식!!!


24시남양돼지국밥

055-297-0103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154-4


구수한하고 시원하고(?)

그 복함적인 맛의 세계


어떻게 추운날...너무 더운날씨에도..

생각이 나는 맛이..

이넘의 돼지국밥이라는..


특히 이집의 돼지국밥맛은 중독성 있다능...


그래서 달려가 먹었습니당...

또 그리워 달려가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사장님!!

이런 맛으로 파셔서...

뿌나가 다~ 행복합니다.^^

(여기 사장님은 제가 자주가도 모르심...ㅠㅠ)

풍성한 고기랑..

막먹어도 아무말 안하는 국수..^^;;;


모든 곁반찬은 무한리필!!

단 셀프라는 거..그래도 좋습니다..ㅎㅎ


일단 급한 대로..넘 블로그 포스팅을 안해서뤼~

갑자기 ...

이케 글을 씁니당...


벗님들~~~!!!

반가워요..ㅎ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