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전국여행 - 원 없는 비와의 조우...뿌나는 행복했습니다.

728x90
SMALL

 

28347

원없는 비와의 조우...뿌나는 행복했습니다.

전국여행

 

 

 

출장과 함께 시작된~ 여행...

거의 열흘 정도 인 듯합니다.

 

몸은 지치고..해도..여행은 삶의 힐링입니다.-뿌나생각-

 

 

벗님들~ 잘계셨지는지요~ 히~ ^ ^;;;

블로그 방치했두만...

 

넘 넘 조용하니...ㅋㅋ

 

그래서~ 이케..컴백 알려봅니다.

 

이번 늦은 여름 장마비(?)로

원없는 비와의 조우를 즐겼답니다.

 

찬찬히~ 여행후기를 공유해보야요..ㅎㅎ

그 어느 해보다 많은 추억 꺼리가...뿌나랑 함께 했다능..ㅎㅎ

 

부산 - 경주 - 대구 - 포항 - 청송 - 태백 - 원주 -  철원 -  의정부 - 서울 - 대전 - 서울 - 인천 - 정읍 - 목포

 

왔다리 갔다리..ㅋㅋ

그렇게...비속의 하루하루는 행복을 가져다 주었답니다...

 

강원랜드 불꽃쇼~ ^ ^

 

 

 

기도빨(?) 잘먹는 강원삼탄의 정암사 수마노탑

 

 

 

 

강원도 스키장이장 리조트(?) 거인 피노키오..ㅋㅋ

 

 

 

경치좋은 리조트 내에 설치되어 있는 이재효 선생님 작품...싯가가..어마 어마하담서..ㅎㅎ

 

 

 

강원도 정선 삼탄 아트 마인 작품중에서

문화예술 기획전문가이신 닉: 피그말리온님...

(친절한 작품소개로 넘 넘 감솨~합니당 꾸벅~ ㅎㅎ)

 

 

 

 

2014년 10월 초순

대한민국 유명예술인들의 작품 엄청난 고가의 예술품을 불지런다합니다. 캬~~~

(3억이상이라는뎅..휴~ 엄청난 이벤트 행위예술이 될 듯)

취화선의 대필 화가였던 유명인의 작품도 참여예정...

 

 

 

 

강원 태백과 정선의 고개마루(?) 만항제...

 

 

 

 

사북의 유명한 전통재래시장..

 

 

 

강원도 정선 약수터가는 길..(어딜까요 !? ㅋ) 

 

 

 

강원랜드~ ^ ^;;

 

 

 

원주  탁사정

 

 

두루~ 넘 넘 많아서뤼~ ^ ^

임시로다..컴백 신고합니당!!!

 

앞으로 여행후기 기대해주삼...ㅋㅋ

사실은 뿌나 일상 정리겠지만도..ㅎㅎ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