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서울여행 - 대한민국 농식품산업의 세계화, aT블로그 글로벌기자단 발대식

728x90
SMALL

대한민국 농식품산업의 세계화, aT블로그 글로벌기자단 발대식

 

2014,7,4(금) 서울 aT센터에서

2014년도 한국농수산식품 유통공사 블로그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답니당 ^ ^;;;

 

좋은 기회다 싶어서뤼~ ㅎㅎㅎ

 

 

 

정말..글로벌기자단이였답니다.

전국의 다문화가정부터 해외초대귀빈까지...

대학생부터~ 일반인까지 ...

 

원형테이블에서 많은 정보교환과 교류및 친목을 도모했답니다.

그럼 간단하게 행사를 소개할께요~ ㅎㅎ

(정보 도움이 뿌나..ㅎㅎ)

 

이렇게 찾았갔답니다...ㅎㅎ

 

지하철과 잘연계되어 있었서 쉽게 찾아갔습니다.

사회자의 소개로부터 행사가 진행되고...

 

 

주요 행사일정과

앞으로의 할일등을 안내해주십니다.

 

 

이사님의 인사말씀 ^ ^;;;

 

 

이렇게 외쿡인들이 다수 ^ ^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시공..ㅎㅎ

 

글로벌하게 진행되었다능...

 

 

 

  

 

2013년도 aT블로그 기자단으로수고해주신 단장님과 또한 분 ^ ^

수여식이 있었구요~

 

 

조인식 ^ ^ 대학생 대표 박주영님과 단장님 김은영님 ^ ^ 그리고 aT 영포럼 대표이신 한병희님 ^ ^;;;

수고 많으셨습니다.

 

기념촬영 한번해 주시공..ㅎㅎ

 

 

 

점심 뷰페의 시간이 이어졌다능..ㅎㅎ

호텔식같은 파티(?) 암튼 맛난 식사시간...

 

새로운 분들과의 참의미 새로운 2014년의 단함과 aT블로그 글로벌기자단 발대식을 마무리했답니당..ㅎㅎ

그럼 ^ ^ 함께 히~ ^ ^;;;

 

 우즈베키스탄과 미국등...VIP 님들입니당..ㅎㅎ

 

 

 

aT 영포럼 대표 한병희님

 

 

 

그리고 뿌나의 자리 ^ ^;;;

 

맛난 식사시간 ^ ^;;;;

 

 

많은 요리가 진열되어 있었답니다 ^ ^;;;

 

 

모두가 웃음가득한 식사시간 ^ ^

 

 

뿌나가 맛본 맛난 것들..히~ ^ ^;;;

 

 

 

 

aT센터

02 - 6300 - 1500

 

서울특별시 서추고 양재 2 동

 

 

 

 

 

 

 

        free counters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