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가끔글도쓰고

배낭여행/캄보디아베트남 - 1만년만의 배낭여행 중 뿌나는 행복합니다.

728x90
SMALL

1만년만의 배낭여행 중 뿌나는 행복합니다.

배낭여행/캄보디아베트남

 

 

벗님들이 이글을 접할 때 쯤이면..

뿌나는..

 

동남아시아...

캄보디아 씨엡립에서 뱅기를 타고 한국으로 돌아오는 시간일 듯합니다.

 

배낭여행은 늘~ 가슴 설레게하는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없는 시간...없는 돈...그래도 뿌나의 배낭여행은 누구도 말릴 수 없습니다.

 

누구에게 보이기 위한 여행보다도..

뿌나에게 선물하는 것이랄까 !?

 

열심히 산것에 대한...스스로의 배려~랄까 ^ ^

 

2015년의 아름다움을 맞이할 맘의 자세를 만들기위해서...떠났답니다.

이야기 보따리를 풀 시간이 있을지..모르겠지만...

 

이 순간만큼은...세상 어느 것 부러운 것이 없다능....^ ^

벗님들~ 사랑합니다...마이..마이 ㅎㅎㅎㅎ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뱅기를 타고

캄보디아의 씨엠립국제공항도착

 

베트남 호치민 이동 ㅎㅎ 그리고 다시 캄보디아로 자유여행이랍니당..

아~흣!!!!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뱅기를 타고

캄보디아의 씨엠립국제공항도착

 

베트남 호치민 이동 ㅎㅎ 그리고 다시 캄보디아로 자유여행이랍니당..

아~흣!!!!

 

 

 

지난시절...유럽여행때~

 

부산 김해국제공항 - 캄보디아 씨엡립 - 프롭펜 - 베트남 호치민 - 프롭펜 - 캄보디아 씨엠립 - 부산 김해국제공항

에어부산항공기 타고 갔다옵니당..ㅎㅎ

 

에어부산

부산김해국제공항 출발 캄보디아 씨엠립국제공항 직항이 생겼다능...ㅎㅎ

 

 

 

 

그리스~

오고가는 사람들과....만남이 좋아서...

 

 

 

또 어느 하늘 아래...

아련한 추억을 만들었다능..ㅎㅎ

 

 

다른 나라의 세상의 삶이 궁금해서....

 

 

실컷 하늘을 보고 올껍니당..ㅎㅎ

 

 

그 지역만의 독특한 문화를 배우고...

 

 

 

하늘은 같은 하늘인데..느낌이 달라요 ^ ^;;;

 

 

그나라의 미래를 만나며...

여행에서 만나는 ^ ^;; 즐거움...

해맑은 아이들의 웃음은..늘 좋습니다.

 

 

 

 

 

 

또..한가한..그런 시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곳은 인도 성 ^ ^ 위에서....이때가 뿌나의 배낭여행의 시작이였죠...벌써...15년이 되어갑니다...

첫여행의 교훈을 기억하며...

또 추억을 만들었습니다.....히~ ^ ^;;;

짧지만..귀하게 만든 시간...

알차게 세상구경하다 올랍니다...

 

지금은 집으로 향하고 있을 듯...

 

모든 여행은 가슴설레게 하는 무엇인가가!?..있다

 -뿌나생각-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