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뿌나파파라치

뿌나는 노을빛 아래서 이렇게 논다네~ 도두봉에서 그림자놀이 재미있네~~

728x90
SMALL

 

제주 공항에서 제일 가까운 오름은 어디일까요?

아시는 분 손들어주세요~~

네~~딩동댕~~ 도두봉 맞습니다.!!

공항 활주로와 가까워서 항공기의 이착륙을 구경할 수 있어 재미있는 오름이기도 하지만, 노을이 굉장히 아름다운 곳이기도 합니다.

1년전 뿌나형을 처음 만나서 이곳 도두봉에서 점프샷을 담았었는데, 그 기억 때문인지 이곳 도두봉에 오르면 그림자 놀이에 자꾸 집착하게 됩니다.^^

1년전 뿌나형의 노을빛 아래 점프사진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요기 다시보기^^ http://blog.daum.net/munandcom/17436152

 

오랜만에 제주도에서 반가운 뿌나형님을 뵙네요.

왠지 도두봉에 꼭 올라가봐야 할 것 같아서 함께 오릅니다.

1년만에 다시 올라본 도두봉에서 뿌나형님과 무얼 하고 놀았을까요~ㅎㅎ

딩동댕~~ 넵.. 당근 그림자 놀이를 하였지요.

그럼 함께 감상해보실까요~~신나2

 

 

 

 

 

 

요기 노을빛 아래서 멍때리는 사람은 누구?

넵~ 뿌나형입니다~ㅎㅎ

 

 

 

 

 

 

 

 

 

여전히 쓸쓸해보이는 뒷모습에 왠지 짠한 마음이...ㅜㅜ

 

 

 

 

 

 

 

 

 

 

뿌나 아직 죽지 않았어~~~

혼자 멍때리기 심심했는지 노을빛 아래 뿌나형아의 그림자 댄스가 펼쳐집니다~ㅎㅎ

 

 

 

 

 

 

 

 

 

 

오호~~발레리노 뿌네요~~

우아한 손동작에 여인네들이 울고 가겠는걸요~ㅎㅎ

 

 

 

 

 

 

 

 

 

 

 

 

 

 

 

 

 

 

 

 

 

 

 

 

 

 

 

 

 

 

 

 

 

 

 

 

 

 

 

 

 

 

 

 

 

 

 

 

 

 

 

 

 

 

 

 

 

 

 

 

 

 

 

 

 

 

 

 

 

 

 

 

 

 

 

 

 

 

 

 

 

 

 

 

 

 

 

 

 

 

 

 

 

 

 

 

 

 

 

 

 

 

 

 

 

 

 

 

 

 

 

 

 

 

 

 

 

 

 

 

 

 

 

 

 

 

 

 

 

 

 

 

 

 

 

 

 

댄스로 몸풀기를 하고, 가볍게 점프를 해봅니다.

앗싸~~폴짝~폴짝~ㅎㅎ

 

 

 

 

 

 

 

 

 

 

오호~~ 공중부양 문워크를~~~~오예~~ㅎㅎ

 

 

 

 

 

 

 

 

 

 

 

공중에서 파워 워킹을~~ㅎㅎㅎ

 

 

 

 

 

 

 

 

 

 

 

다른 분의 도움을 받아 장풍쇼를~~ㅋㅋㅋ

 

 

 

 

 

 

 

 

 

 

 

뿌나형님.. 장풍 한방에 날아가시는건가요~~ㅎㅎㅎ

 

 

 

 

 

 

 

 

 

 

 

 

오호~~신이시여..

뿌나를 버리시나이까...

무언극까지 도전하시는 뿌나형님~~ㅎㅎ

 

 

 

 

 

 

 

 

 

 

그림자놀이에 지치셨는지 다시 노을 삼매경에 빠져있는 뿌나형님..

 

 

 

 

 

 

 

 

 

 

 

이 순간을 영원히~~~

아름다운 노을빛도 담아주고~~

 

 

 

 

 

 

 

 

 

 

 

오랜만에 제주도에서 뿌나형님을 만나 트레킹도 하고,

멋진 노을도 담아보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네요.

 

 

 

 

 

 

 

 

 

 

 

 

이곳 도두봉에 노을빛이 물들때면..

나무들도 풀들도 사람들도 그림자 놀이하기에 참 좋은 시간이 됩니다.

제주도에 놀러오셔서 혹여 심심하시거든 이곳 도두봉에 올라보십시오~~

재미있는 그림자쇼가 펼쳐집니다~ㅎㅎ

 

 

오랜만에 바람이가 전하는 뿌나형아 이야기~~재미있으셨나요?

그럼 저 바람이는 다음에 또 기회가 생기면 찾아뵙겠습니다.^^

벗님들, 무더운 여름나기 잘 하시구요~ 언제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