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뿌나파파라치

오사카, 그 길 위에서 만난 뿌나형님..

728x90
SMALL

 

벗님들~~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다는데, 다들 잘 계시는지요?

 

오늘은 오사카에서 만난 뿌나형님 사진을 몇장 올립니다.

저 바람이는 운좋게도 형님과 며칠동안 오사카여행을 함께 하였네요.^ ^

 

 

스마트폰으로 담은거라 화질은 쪼매 많이 아쉽습니다.

그냥 뿌나형님을 만나 넘 반가워서리 몇장 담아보았답니다~ㅎㅎ

 

 

 

 

 

교토의 아라시야마 대나무숲길에서..

 

 

 

 

 

 

 

 

오사카의 어느 식당에서..

형님의 미소는 늘 상대방을 기분 좋게 만들어줍니다.

역시 해피 바이러스 형님~ㅎㅎ

 

 

 

 

 

 

도톤보리에서..

어찌나 거리 풍경이 화려한지 눈이 휙휙 돌아갑니다~ㅎㅎ

 

 

 

 

 

 

 

우메다의 공중정원 전망대에서..

 

 

 

 

 

 

 

이곳에서 만난 노을이 참 멋졌네요.

뿌나형님은 이곳에서도 노을이 담느라 많이 바쁘시더구만요~ㅎㅎ

 

 

 

 

 

 

 둥근 전망대 유리로 바라다보이는 오사카의 시내 풍경이 멋졌습니다.

 

 

 

 

 

 

 

 

요건 벗님들께 드리는 뿌나형님의 메시지~~

벗님들~~~사랑합니데이~~!!!

 

 

 

 

 

 

 

뿌나형님, 고향에 잘 돌아가셨는지요??

늘 즐겁고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늘 홀로 떠도는 바람이에게 해피 바이러스도 많이 나눠주시고~~

잠깐이었지만.. 함께 여행할 수 있어서 많이 행복했답니다.

 

뿌나형님도, 벗님들도~ 즐겁고 행복한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