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남맛집

[마산맛집]함께 온 사람들이 다~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20년 전통의 돼지국밥집 합성동시외버스터미널 후문방향.

728x90
SMALL

 

28130

음악이 싫은 분은 잠깐 끄두셨도 좋습니다. ^^

 

함께 온 사람들이 다~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20년 전통의 돼지국밥집 합성동시외버스터미널 후문방향.

 

 

뿌나가 손님들이 오면

편안하게 먹는 식사로는 돼지국밥을 권유하곤한다.

 

선후배님들도 좋아한다.

물론 뿌나동..

 

그래서 많은 돼지국밥 집을 소개하고 또 고맙다는 인사도 받았다.

간혹 초심을 잃지 않았나해서 다시 찾곤하는데...

 

변하지 않는 맛으로 고객 감동을 하는 이곳을 다시 소개해 본다.

벗님들~~

어때요!!! ㅎ

 

합성동 시외버스터미널을

지나시다 출출~하시면 이것한번 드셨봐~~

 

요즘 처럼 장마철에...

퇴근할 때...소주한잔에다 돼지국밥 든든하다는 뿌나 생각~~~ ㅎㅎㅎ

 

 

꼬기도 많이 주십니다.

사장님과 스텝분들 ...친절하구요.. ^ ^

 

Hi

 

물론 바쁠 땐...

식사시간 맞추어 가면...정신 없다능....이해하시고 가삼..ㅎㅎ

일하시는 이모님과 스텝분들~

 

사람이라능..ㅎㅎㅎ

 

 

합성동 시외버스 도착하는 후문쪽

간판이름이 돼지국밥입니더~ ㅎㅎㅎ

 

딱 중간에 하나 합성동이라꼬 있습니당..ㅎㅎ

여기가 합성동인 관계로다..ㅎ

 

 

언제나 변함이 없는 곁반찬~~

부담이 없습니다.

 

꼬기는 량이 많아서 드시고 나면 배가 빵빵해집니당...ㅎㅎ

 

 

시부적 풀샷 !! 잡아주시공..

이집은 뿌나가 첫번째 소개하고 두번째 소개해도 변함이 없었답니다.

 

친절과 즐거움 전통에서 오는 넉넉함으로 ㅎㅎㅎ

맛난 돼지국밥 한번 드셨~봐여~ ㅎㅎㅎ

 

 

부추랑함께나오는 곁반찬의 묘한 식감..

한층 돼지국밥의 묘미에 빠지게합니다..ㅎㅎ

 

 

깍뚜기...와 새우 양념

 

 

돼지국밥은 경남의 토속음식이라..

뿌나가 더~더욱..좋아하고 소개하려는 의도가 숨어있다능..ㅎㅎㅎㅎ

 

돼지국밥집의 맛은 조금씩의 색다름이 있기는 합니다.

 

돼지국밥

순대국밥

 

이곳에서 먹는 돼지국밥은

뿌나의 즐거움중 하나가 되었다능..ㅎㅎ

 

 

딱 이렇게 나옵니다...

볼품은 쪼매 거시기 하지만..

부추랑 새우젖을 넣어주시면...변모한다능

 

무엇이 !? 맛이..ㅋㅋㅋㅋ

 

벗님예~~~

 

한숟깔~하셨야지예~~~ ㅎㅎ

 

빠질 수 없는 우리의 약속 ~~~

 

오고가는 맛남 속에 피어나는 벗님과 뿌나의 이야기....아~흣 !!!

 

 

푸짐하죠 ?? ㅎㅎㅎ

 

 

 

 

 

 

 

 

 

 

돼지국밥집

 

합성동

055 - 293 - 7160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 1 동 82 - 13

 

 

 

 

 

 

 

 

 

 

 

 

        free counters

 

배너 위젯      

728x90
LIST